아니 어제까지 오징어 잡이하고 잤는데 왜 여기에요 살려다오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뭐야 시발 여기가 어디에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6
작성일
댓글
[5]
글쓰기
퍼니가이
셰이드
뭐멍이
수산시장의청귤
SUBA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고아짓하는 양놈이랑 대화가 왜 필요함?
[2]
148
1
공략/정보
그래서 참호 채권 좋음?
[7]
2068
9
이거 핵인가?
[6]
178
0
적들이 연합하기 시작했다.
[3]
147
0
나이트가 임페까진 잡네
[2]
101
0
내 아내 만랩찎음
[12]
239
2
코인좀 많이 줘라
59
0
슬슬 근접무기도 효용성 있는거 나오는데
[12]
152
0
질문
무기고 1번무기 버그
[10]
147
0
뭔 업데이트 할때마다 버그가 튀어나와
[1]
64
0
일루에서 대물을 못 놓겠음...
[8]
145
0
듀라한 그냥 피격 줄이는용인줄 알았는데ㄷ;
[4]
224
0
양놈들은 사람 있는 자리에 수류탄 던져도 장난인가봄
[21]
177
0
380mm가 뽕은 어마무시하네
89
0
배낭화방 드디어 해금하고 써봤는데
[2]
190
0
창작
대전차 거치포 눈나
[6]
916
20
🖼️짤/클립
이번에는 방벽 참호다!
[4]
178
0
이건 몇개이지
[6]
129
3
오토캐논이 일루미닛에서 육각형 그자체네
[7]
211
1
질문
메달작 어떤행성에서하면 좋을까요?
[1]
119
1
헬다 17시간인가? 18시간쯤 된 뉴비다
[2]
150
0
누가 올려달라해서 올리는 공병+방벽
[3]
192
3
🖼️짤/클립
뭐야 시발 여기가 어디에요
[5]
156
0
진짜 C4는 왜 교체를 왼 클릭으로 바꿔가지고
[21]
338
0
이번에 나온 갑옷들 텍스쳐가 낡았던데
[4]
174
0
방송 어록
106
4
일반 리버 렙작중인데 뭔가뭔가하구만
[1]
68
0
디에스컬은 오징어 치트키야
[5]
200
0
공병 투구 개무생겼네
[8]
207
0
제발 아무나 크레딧 런 망호 좀 해줘...
70
0
망호가 없다아
43
0
질문
이번 신슈 샷건 픽업 끝났음??
[3]
181
1
질문
이번 신규 채권 슈퍼스토어 샷건 기간 벌써 끝남?
[5]
218
0
🖼️짤/클립
신규 채권 견고한 참호 사단 끝
[1]
126
2
질문
스토커는 왜 각방씀?
[3]
191
0
스토커 재미 모먼트
[1]
150
0
이거 짧탄이 총탄약수는 제일 많네
[6]
128
0
개발진들 운수 나빴으면 좋겠음
[3]
145
0
질문
뉴비 채권질문
[6]
118
0
게임 내 각종 브금 작아지는 버그 발동 조건이 좀 이상한데...
[5]
77
1
게임 옵션이 뭔가 제대로 적용되는 느낌이 안들어.
75
1
차량 존나 처미끄러운데 ㅅㅂ 바퀴좀 갈아라
[4]
180
0
디에스컬 프데전 테스트 좀 해보려고 했는데
[5]
158
2
D스 상향전에도 일루미닛 고정픽 이긴했는데
[9]
24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