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차량 존나 처미끄러운데 ㅅㅂ 바퀴좀 갈아라 미폭공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9 작성일 2026-03-19 11:51:28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01374 모래판에서 뭔 얼음위 질주하는거마냥 휙휙 미끄러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아름드리나무 2026-03-19 11:52:01 답글 난 걍 적응하기로 했음... 그래도 일반적인 지형 위는 미끄러져도 방향 전환은 되던데 얼음은 답이 없더라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3-19 11:57:43 답글 모래는 적응 됐는데 빙판은 아직도 적응 힘들어서 엑소슈트 탈 생각까지 함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3-19 12:26:19 답글 어느 순간부터 이래 된거 같은 느낌임 전에 운전하던 느낌이 아니야 펼쳐보기▼ 히로 2026-03-19 14:26:49 답글 자동차탈때 기어 1에 맞추고하니까 그나마 괜찬은거같던데 기분탓인걸까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토캐논이 일루미닛에서 육각형 그자체네 [7] 레몬소다맛 2026.03.19 210 1 질문 메달작 어떤행성에서하면 좋을까요? [1] 히로 2026.03.19 118 1 헬다 17시간인가? 18시간쯤 된 뉴비다 [2] 관악개발단 2026.03.19 150 0 누가 올려달라해서 올리는 공병+방벽 [3] 당유자 2026.03.19 191 3 🖼️짤/클립 뭐야 시발 여기가 어디에요 [5] 수산시장의청귤 2026.03.19 156 0 진짜 C4는 왜 교체를 왼 클릭으로 바꿔가지고 [21] 레오파르트2AX 2026.03.19 337 0 이번에 나온 갑옷들 텍스쳐가 낡았던데 [4] J35드라켄 2026.03.19 174 0 방송 어록 bongkure9d42 2026.03.19 105 4 일반 리버 렙작중인데 뭔가뭔가하구만 [1] 까마귀자리 2026.03.19 68 0 디에스컬은 오징어 치트키야 [5] Akalive 2026.03.19 200 0 공병 투구 개무생겼네 [8] 당유자 2026.03.19 206 0 제발 아무나 크레딧 런 망호 좀 해줘... IlIllIlllllIIIIl 2026.03.19 69 0 망호가 없다아 뭐멍이 2026.03.19 42 0 질문 이번 신슈 샷건 픽업 끝났음?? [3] Aa 2026.03.19 181 1 질문 이번 신규 채권 슈퍼스토어 샷건 기간 벌써 끝남? [5] Aa 2026.03.19 217 0 🖼️짤/클립 신규 채권 견고한 참호 사단 끝 [1] 뭐멍이 2026.03.19 125 2 질문 스토커는 왜 각방씀? [3] Lakka 2026.03.19 191 0 스토커 재미 모먼트 [1] 드나드나 2026.03.19 150 0 이거 짧탄이 총탄약수는 제일 많네 [6] 레오파르트2AX 2026.03.19 127 0 개발진들 운수 나빴으면 좋겠음 [3] 당유자 2026.03.19 145 0 질문 뉴비 채권질문 [6] 김떙칠 2026.03.19 117 0 게임 내 각종 브금 작아지는 버그 발동 조건이 좀 이상한데... [5] CarlZ 2026.03.19 76 1 게임 옵션이 뭔가 제대로 적용되는 느낌이 안들어. 셰이드 2026.03.19 74 1 차량 존나 처미끄러운데 ㅅㅂ 바퀴좀 갈아라 [4] 미폭공폭 2026.03.19 179 0 디에스컬 프데전 테스트 좀 해보려고 했는데 [5] Nevos 2026.03.19 158 2 D스 상향전에도 일루미닛 고정픽 이긴했는데 [9] 당유자 2026.03.19 246 0 오버쉽 이제 실드조차도 다른 걸로 못벗기나 봐 [9] bongkure9d42 2026.03.19 229 3 남부는 하베스터가 제일 거슬리는것 같음 [41] 리싱스키 2026.03.19 399 1 헬망호 한자리 남은 망호 마감 [2] Radian 2026.03.19 82 0 1머전갑 중갑은 미니건보단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32 1 첫 개추 크레용! [10] steve 2026.03.19 330 13 롸벗 메달런 구하면 오나 [1] 넨도 2026.03.19 80 0 어으 메달모으기 개귀찮네 [2] 릴리 2026.03.19 123 1 짱게들 크레딧 핵도 쓰냐??? [12] 배박이겸총박이 2026.03.19 428 2 내일이 되면 모드 터지겠지 Protocol 2026.03.19 107 1 토쳐 쓸만함? [7] SA_DU 2026.03.19 163 1 밑에 하베스터 잡는거 안믿겨서 직접해봄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72 0 화염 혼란 어느 무기까지 적용이 되어 있는거지? [9] 김밥옆구리 2026.03.19 229 0 🖼️짤/클립 화방가방 이정도라고? [5] 도로롱삣삐 2026.03.19 204 0 유탄이 뒤져서 이제 버그 1황은 에포크다..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293 0 무분별한 대중 이거 솔플로 하면 안되겠네 [2] ㅇㅇ 2026.03.19 228 1 헬망호 망호 마감 [4] Radian 2026.03.19 91 0 아이고 이게 무슨 냄새야 [8] Akalive 2026.03.19 237 6 질문 혹시 이제 자기가 뭐에 죽었는지 안 나오나요?? [5] 호유 2026.03.19 15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3-19 1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