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장전까지 빨라지니 일루미닛전 깡패다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D스 상향전에도 일루미닛 고정픽 이긴했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45
작성일
수정일
댓글
[9]
글쓰기
bongkure9d42
Higurashi_Kagome
당유자
리싱스키
당유자
당유자
뜸따부오기
당유자
뜸따부오기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다 17시간인가? 18시간쯤 된 뉴비다
[2]
150
0
누가 올려달라해서 올리는 공병+방벽
[3]
191
3
🖼️짤/클립
뭐야 시발 여기가 어디에요
[5]
156
0
진짜 C4는 왜 교체를 왼 클릭으로 바꿔가지고
[21]
337
0
이번에 나온 갑옷들 텍스쳐가 낡았던데
[4]
174
0
방송 어록
105
4
일반 리버 렙작중인데 뭔가뭔가하구만
[1]
68
0
디에스컬은 오징어 치트키야
[5]
200
0
공병 투구 개무생겼네
[8]
206
0
제발 아무나 크레딧 런 망호 좀 해줘...
69
0
망호가 없다아
42
0
질문
이번 신슈 샷건 픽업 끝났음??
[3]
181
1
질문
이번 신규 채권 슈퍼스토어 샷건 기간 벌써 끝남?
[5]
217
0
🖼️짤/클립
신규 채권 견고한 참호 사단 끝
[1]
125
2
질문
스토커는 왜 각방씀?
[3]
191
0
스토커 재미 모먼트
[1]
150
0
이거 짧탄이 총탄약수는 제일 많네
[6]
127
0
개발진들 운수 나빴으면 좋겠음
[3]
145
0
질문
뉴비 채권질문
[6]
117
0
게임 내 각종 브금 작아지는 버그 발동 조건이 좀 이상한데...
[5]
76
1
게임 옵션이 뭔가 제대로 적용되는 느낌이 안들어.
74
1
차량 존나 처미끄러운데 ㅅㅂ 바퀴좀 갈아라
[4]
179
0
디에스컬 프데전 테스트 좀 해보려고 했는데
[5]
158
2
D스 상향전에도 일루미닛 고정픽 이긴했는데
[9]
245
0
오버쉽 이제 실드조차도 다른 걸로 못벗기나 봐
[9]
229
3
남부는 하베스터가 제일 거슬리는것 같음
[41]
399
1
헬망호
한자리 남은 망호 마감
[2]
82
0
1머전갑 중갑은 미니건보단
[1]
132
1
첫 개추 크레용!
[10]
330
13
롸벗 메달런 구하면 오나
[1]
80
0
어으 메달모으기 개귀찮네
[2]
123
1
짱게들 크레딧 핵도 쓰냐???
[12]
428
2
내일이 되면 모드 터지겠지
107
1
토쳐 쓸만함?
[7]
163
1
밑에 하베스터 잡는거 안믿겨서 직접해봄
[11]
172
0
화염 혼란 어느 무기까지 적용이 되어 있는거지?
[9]
229
0
🖼️짤/클립
화방가방 이정도라고?
[5]
204
0
유탄이 뒤져서 이제 버그 1황은 에포크다..
[3]
293
0
무분별한 대중 이거 솔플로 하면 안되겠네
[2]
228
1
헬망호
망호 마감
[4]
91
0
아이고 이게 무슨 냄새야
[8]
237
6
질문
혹시 이제 자기가 뭐에 죽었는지 안 나오나요??
[5]
159
0
늒네 28주후 찍고옴 ㄷㄷㄷ
[9]
184
2
🖼️짤/클립
사진 정리하다가 이전에 완성한 크래용
[3]
97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