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ㅈ사기네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화방가방 이정도라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04
작성일
댓글
[5]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Protocol
X7
뭐멍이
가을종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스토커는 왜 각방씀?
[3]
191
0
스토커 재미 모먼트
[1]
150
0
이거 짧탄이 총탄약수는 제일 많네
[6]
128
0
개발진들 운수 나빴으면 좋겠음
[3]
145
0
질문
뉴비 채권질문
[6]
118
0
게임 내 각종 브금 작아지는 버그 발동 조건이 좀 이상한데...
[5]
77
1
게임 옵션이 뭔가 제대로 적용되는 느낌이 안들어.
75
1
차량 존나 처미끄러운데 ㅅㅂ 바퀴좀 갈아라
[4]
180
0
디에스컬 프데전 테스트 좀 해보려고 했는데
[5]
158
2
D스 상향전에도 일루미닛 고정픽 이긴했는데
[9]
246
0
오버쉽 이제 실드조차도 다른 걸로 못벗기나 봐
[9]
230
3
남부는 하베스터가 제일 거슬리는것 같음
[41]
399
1
헬망호
한자리 남은 망호 마감
[2]
82
0
1머전갑 중갑은 미니건보단
[1]
132
1
첫 개추 크레용!
[10]
331
13
롸벗 메달런 구하면 오나
[1]
80
0
어으 메달모으기 개귀찮네
[2]
124
1
짱게들 크레딧 핵도 쓰냐???
[12]
429
2
내일이 되면 모드 터지겠지
108
1
토쳐 쓸만함?
[7]
163
1
밑에 하베스터 잡는거 안믿겨서 직접해봄
[11]
173
0
화염 혼란 어느 무기까지 적용이 되어 있는거지?
[9]
230
0
🖼️짤/클립
화방가방 이정도라고?
[5]
204
0
유탄이 뒤져서 이제 버그 1황은 에포크다..
[3]
293
0
무분별한 대중 이거 솔플로 하면 안되겠네
[2]
229
1
헬망호
망호 마감
[4]
92
0
아이고 이게 무슨 냄새야
[8]
237
6
질문
혹시 이제 자기가 뭐에 죽었는지 안 나오나요??
[5]
160
0
늒네 28주후 찍고옴 ㄷㄷㄷ
[9]
184
2
🖼️짤/클립
사진 정리하다가 이전에 완성한 크래용
[3]
98
5
참나 ㅋㅋ 이글연막쓴다고 강퇴당했네
[7]
252
0
아 가드독 시발새끼
[6]
183
0
헬생 첫 개추크레용
[10]
378
16
선발대들
[7]
178
3
질문
오늘이 그 뭐냐 오징어 신상 나오는거였나?
[4]
182
0
1인칭 솔직히 더 나오면 좋겠음.
68
0
작살총이 참 괜찮은데
153
0
신규 smg 그냥 화방에 총 발사기능 덤이라 생각하니
[15]
305
2
🖼️짤/클립
오늘도 당해버린 눈앞의 빨간 공
[6]
174
0
잘쓰던 모드 하나가 터져버렸네
169
1
오징어새끼들 뭔 부랄을 달고있는걸 가져오냐
[7]
230
0
그 사장님들 챈이용규칙 잘 모르시나본데
[13]
1220
28
헤제베이 돌아와
[4]
228
1
럼버러 지금까지 나온 것 중에 이게 좀 우려스러움
[2]
26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