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고 해야하나 최근 업데이트하면서 게임 옵션이 반전된 상태로 적용되거나 아니면 아예 적용이 안되는 느낌이야.
예를 들면 텍스처 낮음이랑 울트라 라던가 랜더링 거리 같은거지. 근데 요새 뭐냐 게임이 존나 자주 튕기는 이유가 옵션 조정하면서 느끼는 건데 얘네들이 뭐 잘못 건드린게 더 있을지도 모르겠는데 수직 동기화 켜놓으면 어지간하면 잘 작동 되는줄 알았거든.
근데 이 수직동기화가 먹통인걸 보면 허... 아무래도 얘네들 게임 옵션 관련으로도 뭔가 와장창 된거 같아.
dx11로 하고 있는데 심심하면 게임이 터지는거 보면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