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짱게들 크레딧 핵도 쓰냐??? 배박이겸총박이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428 작성일 2026-03-19 10:47:16 https://arca.live/b/helldivers2/165295087 근대 그게 나한태도 영향받냐??나 크레딧 500밖에 없었는대 어느순간 1500으로 되있네???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리싱스키 2026-03-19 10:47:32 답글 ㅇㅇ 펼쳐보기▼ Protocol 2026-03-19 10:47:43 답글 배박이겸총박이 2026-03-19 10:47:57 답글 시발 머야 이거 쓰면 ㅈ대는거 아녀?? 펼쳐보기▼ Protocol 2026-03-19 10:48:45 답글 *수정됨 너는 문제 없어 샘플 크레딧 등등 먹어도 제제도 없고 에헤 문의해도 요즘은 회수조치는 커녕 걍 쓰세요 라고 답변함 펼쳐보기▼ 배박이겸총박이 2026-03-19 10:49:21 답글 ??? 이새끼들도 포기했구나 ㅂㄷㅂㄷ 펼쳐보기▼ Protocol 2026-03-19 10:49:43 답글 *수정됨 ??? 원래부터 안 했다고 말하면 안 되겠죠? 펼쳐보기▼ 배박이겸총박이 2026-03-19 10:50:00 답글 ㅅㅂㅋㅋㅋㅋ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0:48:52 답글 나도 그래서 6000꽁으로 얻었는데.. 펼쳐보기▼ 배박이겸총박이 2026-03-19 10:49:27 답글 ㅁㅊ;;; 펼쳐보기▼ 치킨집사장 2026-03-19 11:18:17 답글 나도 이 게임 초창기때 슈퍼크레딧 3000 소매넣기 당함 그외에 별의별걸 다 꺼내던데 펼쳐보기▼ 카욘 2026-03-19 11:42:21 답글 슈크, 샘플, 메달, 신청서 다 됨. 펼쳐보기▼ 죽음의냥냥펀치 2026-03-19 12:01:04 답글 오.. 이런 것이 있다니.. 궁금하긴 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병 투구 개무생겼네 [8] 당유자 2026.03.19 207 0 제발 아무나 크레딧 런 망호 좀 해줘... IlIllIlllllIIIIl 2026.03.19 69 0 망호가 없다아 뭐멍이 2026.03.19 43 0 질문 이번 신슈 샷건 픽업 끝났음?? [3] Aa 2026.03.19 181 1 질문 이번 신규 채권 슈퍼스토어 샷건 기간 벌써 끝남? [5] Aa 2026.03.19 218 0 🖼️짤/클립 신규 채권 견고한 참호 사단 끝 [1] 뭐멍이 2026.03.19 126 2 질문 스토커는 왜 각방씀? [3] Lakka 2026.03.19 191 0 스토커 재미 모먼트 [1] 드나드나 2026.03.19 150 0 이거 짧탄이 총탄약수는 제일 많네 [6] 레오파르트2AX 2026.03.19 128 0 개발진들 운수 나빴으면 좋겠음 [3] 당유자 2026.03.19 145 0 질문 뉴비 채권질문 [6] 김떙칠 2026.03.19 118 0 게임 내 각종 브금 작아지는 버그 발동 조건이 좀 이상한데... [5] CarlZ 2026.03.19 77 1 게임 옵션이 뭔가 제대로 적용되는 느낌이 안들어. 셰이드 2026.03.19 75 1 차량 존나 처미끄러운데 ㅅㅂ 바퀴좀 갈아라 [4] 미폭공폭 2026.03.19 180 0 디에스컬 프데전 테스트 좀 해보려고 했는데 [5] Nevos 2026.03.19 158 2 D스 상향전에도 일루미닛 고정픽 이긴했는데 [9] 당유자 2026.03.19 246 0 오버쉽 이제 실드조차도 다른 걸로 못벗기나 봐 [9] bongkure9d42 2026.03.19 230 3 남부는 하베스터가 제일 거슬리는것 같음 [41] 리싱스키 2026.03.19 399 1 헬망호 한자리 남은 망호 마감 [2] Radian 2026.03.19 82 0 1머전갑 중갑은 미니건보단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32 1 첫 개추 크레용! [10] steve 2026.03.19 331 13 롸벗 메달런 구하면 오나 [1] 넨도 2026.03.19 80 0 어으 메달모으기 개귀찮네 [2] 릴리 2026.03.19 124 1 짱게들 크레딧 핵도 쓰냐??? [12] 배박이겸총박이 2026.03.19 428 2 내일이 되면 모드 터지겠지 Protocol 2026.03.19 107 1 토쳐 쓸만함? [7] SA_DU 2026.03.19 163 1 밑에 하베스터 잡는거 안믿겨서 직접해봄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72 0 화염 혼란 어느 무기까지 적용이 되어 있는거지? [9] 김밥옆구리 2026.03.19 230 0 🖼️짤/클립 화방가방 이정도라고? [5] 도로롱삣삐 2026.03.19 204 0 유탄이 뒤져서 이제 버그 1황은 에포크다..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293 0 무분별한 대중 이거 솔플로 하면 안되겠네 [2] ㅇㅇ 2026.03.19 228 1 헬망호 망호 마감 [4] Radian 2026.03.19 92 0 아이고 이게 무슨 냄새야 [8] Akalive 2026.03.19 237 6 질문 혹시 이제 자기가 뭐에 죽었는지 안 나오나요?? [5] 호유 2026.03.19 160 0 늒네 28주후 찍고옴 ㄷㄷㄷ [9]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19 184 2 🖼️짤/클립 사진 정리하다가 이전에 완성한 크래용 [3] 델시 2026.03.19 97 5 참나 ㅋㅋ 이글연막쓴다고 강퇴당했네 [7] gon 2026.03.19 252 0 아 가드독 시발새끼 [6] 임시직 2026.03.19 182 0 헬생 첫 개추크레용 [10] gon 2026.03.19 377 16 선발대들 [7] 도로롱삣삐 2026.03.19 178 3 질문 오늘이 그 뭐냐 오징어 신상 나오는거였나? [4] 대나무빨대 2026.03.19 181 0 1인칭 솔직히 더 나오면 좋겠음. boll 2026.03.19 67 0 작살총이 참 괜찮은데 i3l3ㅣ3 2026.03.19 153 0 신규 smg 그냥 화방에 총 발사기능 덤이라 생각하니 [15] 당유자 2026.03.19 305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9 13: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