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혹시 이제 자기가 뭐에 죽었는지 안 나오나요?? 호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9 작성일 2026-03-19 10:04:32 https://arca.live/b/helldivers2/165290975 자기가 어떻게 죽었는지 옛날에는 나왔던 것 같은데 제가 설정을 잘못 건드린 걸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BB 2026-03-19 10:04:59 답글 버그 많아서 사라졌엉 펼쳐보기▼ 호유 2026-03-19 10:05:17 답글 아하 감사합니당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3-19 10:10:12 답글 망겜이라 지워져써 펼쳐보기▼ 북극곰 2026-03-19 10:23:50 답글 솔직히 헌터면 헌터다 스토커면 스토커다해야지 -혀-, -칼날- 이건 애매하긴했어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19 10:25:44 답글 버그 때문에 일단 빠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게임 내 각종 브금 작아지는 버그 발동 조건이 좀 이상한데... [5] CarlZ 2026.03.19 77 1 게임 옵션이 뭔가 제대로 적용되는 느낌이 안들어. 셰이드 2026.03.19 75 1 차량 존나 처미끄러운데 ㅅㅂ 바퀴좀 갈아라 [4] 미폭공폭 2026.03.19 180 0 디에스컬 프데전 테스트 좀 해보려고 했는데 [5] Nevos 2026.03.19 158 2 D스 상향전에도 일루미닛 고정픽 이긴했는데 [9] 당유자 2026.03.19 246 0 오버쉽 이제 실드조차도 다른 걸로 못벗기나 봐 [9] bongkure9d42 2026.03.19 230 3 남부는 하베스터가 제일 거슬리는것 같음 [41] 리싱스키 2026.03.19 399 1 헬망호 한자리 남은 망호 마감 [2] Radian 2026.03.19 82 0 1머전갑 중갑은 미니건보단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32 1 첫 개추 크레용! [10] steve 2026.03.19 331 13 롸벗 메달런 구하면 오나 [1] 넨도 2026.03.19 80 0 어으 메달모으기 개귀찮네 [2] 릴리 2026.03.19 124 1 짱게들 크레딧 핵도 쓰냐??? [12] 배박이겸총박이 2026.03.19 428 2 내일이 되면 모드 터지겠지 Protocol 2026.03.19 107 1 토쳐 쓸만함? [7] SA_DU 2026.03.19 163 1 밑에 하베스터 잡는거 안믿겨서 직접해봄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72 0 화염 혼란 어느 무기까지 적용이 되어 있는거지? [9] 김밥옆구리 2026.03.19 230 0 🖼️짤/클립 화방가방 이정도라고? [5] 도로롱삣삐 2026.03.19 204 0 유탄이 뒤져서 이제 버그 1황은 에포크다..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293 0 무분별한 대중 이거 솔플로 하면 안되겠네 [2] ㅇㅇ 2026.03.19 228 1 헬망호 망호 마감 [4] Radian 2026.03.19 92 0 아이고 이게 무슨 냄새야 [8] Akalive 2026.03.19 237 6 질문 혹시 이제 자기가 뭐에 죽었는지 안 나오나요?? [5] 호유 2026.03.19 159 0 늒네 28주후 찍고옴 ㄷㄷㄷ [9]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19 184 2 🖼️짤/클립 사진 정리하다가 이전에 완성한 크래용 [3] 델시 2026.03.19 97 5 참나 ㅋㅋ 이글연막쓴다고 강퇴당했네 [7] gon 2026.03.19 252 0 아 가드독 시발새끼 [6] 임시직 2026.03.19 182 0 헬생 첫 개추크레용 [10] gon 2026.03.19 377 16 선발대들 [7] 도로롱삣삐 2026.03.19 178 3 질문 오늘이 그 뭐냐 오징어 신상 나오는거였나? [4] 대나무빨대 2026.03.19 181 0 1인칭 솔직히 더 나오면 좋겠음. boll 2026.03.19 67 0 작살총이 참 괜찮은데 i3l3ㅣ3 2026.03.19 153 0 신규 smg 그냥 화방에 총 발사기능 덤이라 생각하니 [15] 당유자 2026.03.19 305 2 🖼️짤/클립 오늘도 당해버린 눈앞의 빨간 공 [6] 고양이란마리야 2026.03.19 174 0 잘쓰던 모드 하나가 터져버렸네 Radian 2026.03.19 168 1 오징어새끼들 뭔 부랄을 달고있는걸 가져오냐 [7] 미친범고래 2026.03.19 230 0 그 사장님들 챈이용규칙 잘 모르시나본데 [13] 뼈목걸이 2026.03.19 1219 28 헤제베이 돌아와 [4] Shallots 2026.03.19 228 1 럼버러 지금까지 나온 것 중에 이게 좀 우려스러움 [2] bongkure9d42 2026.03.19 262 1 기가 수류탄? 좋아?? [12] Mamafa 2026.03.19 672 0 흉물지능 새끼들도 메카에 타더니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99 0 소니가 화살두 조인트 깐 유력한 이유 [9] 김치퐁채채퐁 2026.03.19 289 1 🖼️짤/클립 배추크래용 [6] 고양이란마리야 2026.03.19 145 5 아 유탄 너프됬구나? [4] Seodin 2026.03.19 27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9 12: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