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밑에 하베스터 잡는거 안믿겨서 직접해봄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72 작성일 2026-03-19 10:43:40 https://arca.live/b/helldivers2/165294743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뭔 시발 2초만에 녹음 화염딜은 메인에 들어가니 피통 떨어져 뒤졌을리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X7 2026-03-19 10:45:58 답글 화염 퍼지면 직사딜이 사방에 들어가는듯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0:46:46 답글 제대로 맞는데가 오른쪽 접합부랑 대가리 본체, 중앙 접합부인데 진짜 초당 380데미지 쳐맞고있는건가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6-03-19 10:46:45 답글 범위 안 부위에 딜이 다 박히는건가?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0:50:49 답글 그런거 아니면 설명할길이.. 펼쳐보기▼ 아르카나쉐도우 2026-03-19 10:50:11 답글 하베는 잘죽어도 플몹은 더럽게 안뒤짐 깡체력이 높아서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0:50:36 답글 눈이랑 겹쳐 맞추면 전방 눈까지 포함해서 피 3000은 순삭될텐데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6-03-19 10:53:20 답글 ㅇㅇ 2026-03-19 10:56:04 답글 입자 하나에 사지 부위딜 전부..??? 저거 입자단위로 공격하잖아. 아니 세상에.. 펼쳐보기▼ gon 2026-03-19 11:02:28 답글 그러니까 초창기 스퓨어구토를 이제 헬다이버가 쓴다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2026-03-19 11:14:53 답글 메이페 2026-03-19 12:01:0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번 신슈 샷건 픽업 끝났음?? [3] Aa 2026.03.19 181 1 질문 이번 신규 채권 슈퍼스토어 샷건 기간 벌써 끝남? [5] Aa 2026.03.19 218 0 🖼️짤/클립 신규 채권 견고한 참호 사단 끝 [1] 뭐멍이 2026.03.19 126 2 질문 스토커는 왜 각방씀? [3] Lakka 2026.03.19 191 0 스토커 재미 모먼트 [1] 드나드나 2026.03.19 150 0 이거 짧탄이 총탄약수는 제일 많네 [6] 레오파르트2AX 2026.03.19 128 0 개발진들 운수 나빴으면 좋겠음 [3] 당유자 2026.03.19 145 0 질문 뉴비 채권질문 [6] 김떙칠 2026.03.19 118 0 게임 내 각종 브금 작아지는 버그 발동 조건이 좀 이상한데... [5] CarlZ 2026.03.19 77 1 게임 옵션이 뭔가 제대로 적용되는 느낌이 안들어. 셰이드 2026.03.19 75 1 차량 존나 처미끄러운데 ㅅㅂ 바퀴좀 갈아라 [4] 미폭공폭 2026.03.19 180 0 디에스컬 프데전 테스트 좀 해보려고 했는데 [5] Nevos 2026.03.19 158 2 D스 상향전에도 일루미닛 고정픽 이긴했는데 [9] 당유자 2026.03.19 246 0 오버쉽 이제 실드조차도 다른 걸로 못벗기나 봐 [9] bongkure9d42 2026.03.19 230 3 남부는 하베스터가 제일 거슬리는것 같음 [41] 리싱스키 2026.03.19 399 1 헬망호 한자리 남은 망호 마감 [2] Radian 2026.03.19 82 0 1머전갑 중갑은 미니건보단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32 1 첫 개추 크레용! [10] steve 2026.03.19 331 13 롸벗 메달런 구하면 오나 [1] 넨도 2026.03.19 80 0 어으 메달모으기 개귀찮네 [2] 릴리 2026.03.19 124 1 짱게들 크레딧 핵도 쓰냐??? [12] 배박이겸총박이 2026.03.19 429 2 내일이 되면 모드 터지겠지 Protocol 2026.03.19 107 1 토쳐 쓸만함? [7] SA_DU 2026.03.19 163 1 밑에 하베스터 잡는거 안믿겨서 직접해봄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72 0 화염 혼란 어느 무기까지 적용이 되어 있는거지? [9] 김밥옆구리 2026.03.19 230 0 🖼️짤/클립 화방가방 이정도라고? [5] 도로롱삣삐 2026.03.19 204 0 유탄이 뒤져서 이제 버그 1황은 에포크다..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293 0 무분별한 대중 이거 솔플로 하면 안되겠네 [2] ㅇㅇ 2026.03.19 229 1 헬망호 망호 마감 [4] Radian 2026.03.19 92 0 아이고 이게 무슨 냄새야 [8] Akalive 2026.03.19 237 6 질문 혹시 이제 자기가 뭐에 죽었는지 안 나오나요?? [5] 호유 2026.03.19 160 0 늒네 28주후 찍고옴 ㄷㄷㄷ [9]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19 184 2 🖼️짤/클립 사진 정리하다가 이전에 완성한 크래용 [3] 델시 2026.03.19 98 5 참나 ㅋㅋ 이글연막쓴다고 강퇴당했네 [7] gon 2026.03.19 252 0 아 가드독 시발새끼 [6] 임시직 2026.03.19 183 0 헬생 첫 개추크레용 [10] gon 2026.03.19 378 16 선발대들 [7] 도로롱삣삐 2026.03.19 178 3 질문 오늘이 그 뭐냐 오징어 신상 나오는거였나? [4] 대나무빨대 2026.03.19 182 0 1인칭 솔직히 더 나오면 좋겠음. boll 2026.03.19 68 0 작살총이 참 괜찮은데 i3l3ㅣ3 2026.03.19 153 0 신규 smg 그냥 화방에 총 발사기능 덤이라 생각하니 [15] 당유자 2026.03.19 305 2 🖼️짤/클립 오늘도 당해버린 눈앞의 빨간 공 [6] 고양이란마리야 2026.03.19 174 0 잘쓰던 모드 하나가 터져버렸네 Radian 2026.03.19 169 1 오징어새끼들 뭔 부랄을 달고있는걸 가져오냐 [7] 미친범고래 2026.03.19 23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9 13: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