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쉽 메인 체력만 방위포로 깎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바스티온, FRV 중기관총으로도 터뜨리던 오버쉽 실드도 이젠 안먹히네


착탄해서 도탄 됐다는 표시도 안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