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공병 투구 개무생겼네 당유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06 작성일 2026-03-19 13:19:47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10112 쩔수없이 방벽 투구 샀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X7 2026-03-19 13:21:00 답글 중세 기사 같네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19 13:26:23 답글 1차세계대전 이전에 방탄복 만들려고 사용했던 소재가 중세시대때 만든 갑옷이었으니 어떻게 보면 고증이긴해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3-19 13:28:05 답글 이 조합 예뻐 보이는데 전신샷도 가능해? 펼쳐보기▼ 당유자 2026-03-19 13:51:58 답글 *수정됨 잠만 밥 먹는중이라 다 먹고 올리고 답글로 알려줄게 펼쳐보기▼ 당유자 2026-03-19 13:59:02 답글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14007 펼쳐보기▼ soul 2026-03-19 13:55:39 답글 방벽 세트에 중기관총+보급 가방? 못 참지 펼쳐보기▼ 당유자 2026-03-19 13:59:12 답글 게오르기_주코프 2026-03-20 00:26:35 답글 브로디헬멧이 어때서.. (메달 아껴야 해서 거르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코인좀 많이 줘라 뱛괂귃 2026.03.19 58 0 슬슬 근접무기도 효용성 있는거 나오는데 [12]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52 0 질문 무기고 1번무기 버그 [10] 야스09998384848484 2026.03.19 147 0 뭔 업데이트 할때마다 버그가 튀어나와 [1] Warakase1200 2026.03.19 64 0 일루에서 대물을 못 놓겠음... [8] 까마귀자리 2026.03.19 145 0 듀라한 그냥 피격 줄이는용인줄 알았는데ㄷ; [4] 뜸따부오기 2026.03.19 224 0 양놈들은 사람 있는 자리에 수류탄 던져도 장난인가봄 [21] 까마귀자리 2026.03.19 177 0 380mm가 뽕은 어마무시하네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19 89 0 배낭화방 드디어 해금하고 써봤는데 [2] boll 2026.03.19 188 0 창작 대전차 거치포 눈나 [6] LXD 2026.03.19 914 20 🖼️짤/클립 이번에는 방벽 참호다! [4]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177 0 이건 몇개이지 [6] 드나드나 2026.03.19 128 3 오토캐논이 일루미닛에서 육각형 그자체네 [7] 레몬소다맛 2026.03.19 210 1 질문 메달작 어떤행성에서하면 좋을까요? [1] 히로 2026.03.19 118 1 헬다 17시간인가? 18시간쯤 된 뉴비다 [2] 관악개발단 2026.03.19 150 0 누가 올려달라해서 올리는 공병+방벽 [3] 당유자 2026.03.19 192 3 🖼️짤/클립 뭐야 시발 여기가 어디에요 [5] 수산시장의청귤 2026.03.19 156 0 진짜 C4는 왜 교체를 왼 클릭으로 바꿔가지고 [21] 레오파르트2AX 2026.03.19 337 0 이번에 나온 갑옷들 텍스쳐가 낡았던데 [4] J35드라켄 2026.03.19 174 0 방송 어록 bongkure9d42 2026.03.19 105 4 일반 리버 렙작중인데 뭔가뭔가하구만 [1] 까마귀자리 2026.03.19 68 0 디에스컬은 오징어 치트키야 [5] Akalive 2026.03.19 200 0 공병 투구 개무생겼네 [8] 당유자 2026.03.19 206 0 제발 아무나 크레딧 런 망호 좀 해줘... IlIllIlllllIIIIl 2026.03.19 69 0 망호가 없다아 뭐멍이 2026.03.19 43 0 질문 이번 신슈 샷건 픽업 끝났음?? [3] Aa 2026.03.19 181 1 질문 이번 신규 채권 슈퍼스토어 샷건 기간 벌써 끝남? [5] Aa 2026.03.19 217 0 🖼️짤/클립 신규 채권 견고한 참호 사단 끝 [1] 뭐멍이 2026.03.19 126 2 질문 스토커는 왜 각방씀? [3] Lakka 2026.03.19 191 0 스토커 재미 모먼트 [1] 드나드나 2026.03.19 150 0 이거 짧탄이 총탄약수는 제일 많네 [6] 레오파르트2AX 2026.03.19 128 0 개발진들 운수 나빴으면 좋겠음 [3] 당유자 2026.03.19 145 0 질문 뉴비 채권질문 [6] 김떙칠 2026.03.19 118 0 게임 내 각종 브금 작아지는 버그 발동 조건이 좀 이상한데... [5] CarlZ 2026.03.19 77 1 게임 옵션이 뭔가 제대로 적용되는 느낌이 안들어. 셰이드 2026.03.19 75 1 차량 존나 처미끄러운데 ㅅㅂ 바퀴좀 갈아라 [4] 미폭공폭 2026.03.19 180 0 디에스컬 프데전 테스트 좀 해보려고 했는데 [5] Nevos 2026.03.19 158 2 D스 상향전에도 일루미닛 고정픽 이긴했는데 [9] 당유자 2026.03.19 246 0 오버쉽 이제 실드조차도 다른 걸로 못벗기나 봐 [9] bongkure9d42 2026.03.19 230 3 남부는 하베스터가 제일 거슬리는것 같음 [41] 리싱스키 2026.03.19 399 1 헬망호 한자리 남은 망호 마감 [2] Radian 2026.03.19 82 0 1머전갑 중갑은 미니건보단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32 1 첫 개추 크레용! [10] steve 2026.03.19 330 13 롸벗 메달런 구하면 오나 [1] 넨도 2026.03.19 8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9 15: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