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사특공대랑 코요테 나오는 채권 두개 사서 노는중인데
금사특공대는 미니건 뚫었고 다른건 아직 코요테만 쓰고있음 조만간 메달작 해서 1인 사일로 쓰고싶음
근데 미니건 장갑관통력 왜이러냐 동서부 할거없이 난도 좀만 올라가도 힘들고 일루미닛 잡졸 물량이나 좀 걷어내는데 쓴다
그래도 뽕맛은 좆돼서 후회는 안함…
금사특공대랑 코요테 나오는 채권 두개 사서 노는중인데
금사특공대는 미니건 뚫었고 다른건 아직 코요테만 쓰고있음 조만간 메달작 해서 1인 사일로 쓰고싶음
근데 미니건 장갑관통력 왜이러냐 동서부 할거없이 난도 좀만 올라가도 힘들고 일루미닛 잡졸 물량이나 좀 걷어내는데 쓴다
그래도 뽕맛은 좆돼서 후회는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