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삭제 수정 살짝 킹받 ㅇㅇ (211.6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1 작성일 2026-06-19 07:38:27 https://arca.live/b/helldivers2/174288957 신규 스나 왤케 보면 볼수록 코요테 마개조한거 같냐 칼라부터 구조부터 눈 흐리고 보면 AK야 이거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나그거없는데 2026-06-19 07:44:11 답글 시클이랑 트라이던트 보면 기겁을 하겠네 시클 3개 이어붙인게 트라이던트임 펼쳐보기▼ ㅇㅇ (211.60) 2026-06-19 07:58:22 삭제 수정 답글 근데 스나는 좀 더 길쭉해야 하는데 딜스 딜카스처럼 얜 라이플 모양 좀 나옴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07:57:00 답글 암만봐도 드라구노프임 펼쳐보기▼ ㅇㅇ (211.60) 2026-06-19 07:58:33 삭제 수정 답글 아 그런가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07:58:58 답글 동구권 무기들 다 ak변형이 은근많아서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9 08:00:14 답글 동구권 무장 베이스가 AK 시리즈라는걸 고려하면 은근... 펼쳐보기▼ R_Grey 2026-06-19 10:57:39 답글 우리 현실의 AR/AK 파생형이 얼마나 많은데 이쯤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겜하다가 왜 지혼자 튕기는거임? [4] 22214 (61.82) 2026.06.19 130 0 다들 무배율 조준경 중에 가장 잘 쓰는 게 어떤거야? [2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9 164 0 지금 겜 접속됩니까 행님덜 [2] ㅇㅇ (61.82) 2026.06.19 84 0 헬망호 짤녀와 함께하는 저녁 데이트 망호 4/4 마감 [6]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9 135 0 길쭉해요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9 154 0 🖼️짤/클립 대형 제조기 이거 보급 헬포드 물품 긴빠이도 하네? [5] bongkure9d42 2026.06.19 135 0 🖼️짤/클립 나이제 존나 퇴물됨 [2] gon 2026.06.19 117 0 왜 앵글손잡이엔 후레쉬 안주냐 [6] gon 2026.06.19 77 0 🖼️짤/클립 존나 쌘 신규 박격포 [5] 도로롱삣삐 2026.06.19 253 3 대도시 궤도 포탄으로 대형 제조기 잡는다면 환풍구에 스젬 넣는게 낫겠어 [9] bongkure9d42 2026.06.19 108 0 🖼️짤/클립 오첩 감지 [2] Higurashi_Kagome 2026.06.19 84 0 🖼️짤/클립 핵공격이 감지되었습니다 [6] 도로롱삣삐 2026.06.19 226 0 갸추 [8] jesterr 2026.06.19 358 18 이제 연사속도 설정 고정되더라 [8] J35드라켄 2026.06.19 232 0 🖼️짤/클립 일단 던져놨는데 뒤에서 무슨일이 일어난거냐 [5] gon 2026.06.19 121 0 아니 휴양지겜 돌리는데 챈럼 만났네 [24] jesterr 2026.06.19 266 0 🖼️짤/클립 박격포 센트리가 되었어 [8] 나그거없는데 2026.06.19 158 2 🖼️짤/클립 오늘자 100 [1] 심연소설 2026.06.19 118 0 110이 드디어 사람이 되었구나 [4] 미폭공폭 2026.06.19 198 0 개 억울하네 [12] 비수기개구리 2026.06.19 120 0 하베스터 잘 잡는 빨잼이 뭐가 있을까 [42] Miquella 2026.06.19 267 0 우우....헬붕이 우울해 [8] 시그렌 2026.06.19 138 0 살짝 킹받 [7] ㅇㅇ (211.60) 2026.06.19 121 0 난이도4는 뉴비들 입장에서 생각이 많아지는 시기임. [7] 심연소설 2026.06.19 156 0 150레벨이 넘은 이후 정상적인 헬다이버와 비정상적인 헬다이버 [4] 심연소설 2026.06.19 145 0 근데 헬밤은 왜 수동기폭인가 [12] SizzFlair 2026.06.19 134 0 보조무기 커스텀하면 내가 항상 해온 말 [1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9 121 0 공격헬기 호출같은 거 나오면 좋겠다 [5] ㅇㅇ 2026.06.19 75 0 칼리아 행성이 곧 해방 된다. 심연소설 2026.06.19 87 0 속이 뻥 뚫리는 오도캐논 사운드 [1] R_Grey 2026.06.19 118 0 🖼️짤/클립 유출) 다른 주무기 스펙 [16]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9 414 3 가끔씩은 어뢰같은 무기도 나오면 좋겠다 [19] 레오파르트2AX 2026.06.19 155 0 40렙 복귀뉴비 4단계 혼자 겨우 깨는데 정상이냐 [47] ㅇㅇ 2026.06.19 240 0 차라리 유출무기 언럭키 대물로 내줬으면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201 0 🖼️짤/클립 셀프 불몽둥이 부착 [21] 수메르마스터 2026.06.19 188 0 워커도 모듈 같은 거 추가해주면 좋겠다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9 92 0 미션도 해줘, 보조목표도 해줘, 굴도 깨줘 [9] IlIllIlllllIIIIl 2026.06.19 142 1 🖼️짤/클립 오... 민주 뒤돌려차기 [17]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9 270 4 갑옷 이거 진짜 괜찮네 [3] 혼자잘놀아요 2026.06.19 187 0 유출) 신규보조 [15] 오니기리_하레 2026.06.19 438 1 대형 제조기 이 점에선 너무 싫다 [11] bongkure9d42 2026.06.19 210 0 공략/정보 철거력 50 폭발과 궤도 개틀링으로 일루미닛 착륙선 부수는 영상 [4] bongkure9d42 2026.06.19 321 1 여기는 대체 무슨 챈인거야 [26] 머글의마법 2026.06.19 282 3 질문 에포크는 차지한만큼 공격력 배율 변동 없음? [3] ㅇㅇ 2026.06.19 12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9 10: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