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영업해서 한 세 명이서 하다가 다들 접고 오랜만에 나 혼자 다시 해보는데 게임 개어렵네ㅋㅋ
무슨 변종이나 황사? 뿌려져있는 행성은 꿈도 못 꾸고 가능한 정글 아닌 탁 트인 밝은 암석 행성 위주로 골라서 개틀링 센트리, 박격포 센트리(+밥차 덕분에 밥차 무인포탑까지 써먹음), 무반동포, 궤도레이저 이렇게 4개로 4단계 두 세 번 이상 죽으면서 깸
특히 투명해지는 애는 혼자서는 감당이 안됨
전투하고 있는데 갑자기 뒤에서 원투펀치 때리고 혀로 핥으니까 사지분해돼있음 ㅅㅂㅋㅋㅋㅋ
사실 40 찍은것도 20후~30초 쯤에서 슈크런만 존나 하다 보니까 찍은 물렙이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