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 10미터 내에서 1방인데 반동 지금보다 쎄고 3개 배럴 대구경 리볼버로
잡몹처리는 불가능에 오로지 오도마톤 대형 약점처리 특화로 내주면 미권 얼티 말고도 쓸 오도 보조무기가 생기지 않을까
유일 실탄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