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 1렙 슈크런

방장이 인사해 줘서 반갑게 인사함

근데 옆에서 자기한텐 인사 안 했다고 삐짐ㅋㅋ


serious note가 뭔 소린가 했더니

두근두근 문예부 얘기였음


방장 이해 못 하는 중


논리로 설득함




그렇게 즐겁게 슈크를 줍다가


10만 더 모으면 1000이 된다고 얘기하는 친구

근데 빛기둥 모드 쓰는 내 시야엔 남은 슈크가 없어서 한 판 더 시킴


결국 한 판 더 하고 1000 모은 다음


슈크 쓰러 갈 시간이라면서 Always remeber이라고 하길래

오늘 같이 한 거 기억하겠다고 말하려는 건가? 하면서 전우애 감동 오려다가


"항상 기억하십시오, 나츠키가 사요리보다 낫습니다"길래 감동 다 깨짐



확실히 아침 시간대가 재밌는 애들이 많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