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커버를 자기 스스로 해버림 ㅋㅋ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대공 성능 좋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52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메이페
성능좋은아리스
메이페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해금한 방어구
[4]
174
0
짭헬다도 개발중이군아
[6]
293
0
세너터 도트 있잖아
[3]
165
0
슈크런하다 골때리는 분대원 만남
[11]
827
17
1번 무기 차징 발사가 사거리 무제한이면 퀘이사랑 같이 서부 철거단 각인데
[14]
190
0
헬망호
아침 맹호 4/4
[6]
102
0
그래서 밥차 지역은 해방됐는데
[10]
290
0
헤헤...이럽터로 뭔가 힐링되는 기분이야
[2]
171
0
밥차 오도 고트네 이거
[6]
179
0
🖼️짤/클립
화방차로 IED 만들기
[2]
225
-1
🖼️짤/클립
보였다 빈틈의 실!
[5]
146
3
머냐 이빨갱이들은
[12]
290
1
유출)주무기는 이론상이라 애매하고
[49]
778
0
밥차덕분에 오토마톤도 딸깍
[2]
190
0
갑자기 그레픽 개박살 났는데 이거 어케 해결함?
[3]
187
0
🖼️짤/클립
유출) 신규무기 추가스탯
[12]
675
1
궤도폭격 겁나 짜릿하네
[1]
181
0
🖼️짤/클립
[유출] 유출된 레이저 무기에 관한것
[22]
661
3
하이브로드 뉴메타라길래 해봤음ㅋㅋㅋㅋ
[9]
432
4
대회
[챌린지] 하이브월드 2젬
[7]
154
1
🖼️짤/클립
유출) 신채권 무기 스탯
[29]
847
6
밥차에 보급배낭 들고 딸배해도 되겠네
106
0
🖼️짤/클립
대공 성능 좋네
[3]
252
1
어? 이거 원래 호출시간이 0초였어??
[19]
371
0
옆동네 SRT빌드 한 번 해봐야겠다
[10]
320
3
헬망호
헬망호 심야반 인원 모집 4/4 [종료]
[4]
114
0
보급차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
133
0
타이탄 때거지로 나오는거보소
[5]
306
0
밥차 있으니까 너무 여유로운데 ㅋㅋㅋ
169
0
밥차 모두 지급?
[7]
314
0
🖼️짤/클립
자살 스피드런
[9]
207
0
🖼️짤/클립
리버스 샹크스
[2]
120
0
밥차 어디가든 다 준다고?
[3]
233
0
밥차 시포 화력이 개쌔서 로드잡는데 기총도 필요가없네
[3]
229
0
🖼️짤/클립
난 아무리 노력해도 대물로 헐크눈1방을 못함
[6]
182
0
🖼️짤/클립
뭔데....
[2]
116
0
대회
[챌린지] 진행중인 모든 챌린지에 밥차 사용 가능
[10]
229
4
밥차에 C4들고 조수석 와리가리 하면서 다 부수고 다녀야지
[1]
111
0
어 뭐냐 서부 밥차준다
[3]
247
0
무반동단으로 돌아갈때다
[4]
138
0
모든 행성에서 밥차 사용가능 ㄷㄷ
[1]
199
0
빨리 밥차에 탑승하라ㅏㅏ
[7]
199
0
ㅇ? 이거 밥차가 모든 행성에서 사용 가능해졌네??
[4]
147
0
🖼️짤/클립
밥 차 해 방 완 료
[11]
2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