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유출)주무기는 이론상이라 애매하고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9 조회수 778 작성일 2026-06-18 17:56:15 수정일 2026-06-18 17:56:26 https://arca.live/b/helldivers2/174240013 얜 성능픽 가능항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9] 글쓰기 나그거없는데 2026-06-18 18:00:39 답글 세너터랑 무슨 차이점이 있을지 궁금하네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8:01:08 답글 그냥 존나 데미지 쎄다는게 차이점임 헐크 눈 두방예정임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6-18 18:01:53 답글 혹시 몰라 내구뎀 수치가 병신일지 근데 반동 존나 쎈거 보니까 그럴 가능성은 낮을듯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8:02:22 답글 그럴리가 없는게 대구경으로 나온총들 최소 내구데미지가 30퍼~50퍼임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6-18 18:02:52 답글 겜에서 구경 차이가 뭔 상관이야 어짜피 겜 운영자들이 수치 놀음하면 다 의미없어..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8:04:02 답글 확실하게 지킴 이거는 해방자 워커가 기준으로 20미리 이상부터는 내구데미지 50퍼가 최소치고 40미리부턴 내구뎀=일반뎀 고정임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8:07:41 답글 60일 패치 이전까지는 좀 못지켰는데 그 이후론 출시 무기들, 기존무기들 이 이하론 절대 안떨굼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6-18 18:08:45 답글 난 무슨겜이든 오피셜로 박은거 아니면 절대 안믿어 어짜피 운영하는 새기들 맘대로 수치 조정하는거 많이 봐왔음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8:09:02 답글 나오면 믿겠지 ㅇㅇ 알아서해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8:39:00 답글 그리고 얘 내구딜이 암만 씹창나도 헐크 눈은 두방이고 강스 배 한방임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6-18 18:42:28 답글 헐크눈을 굳이 얘기는 하지 않았는데 뭐 내구 0이라도 2방이긴 하네 겜 하면서 잠깐 생각 해봤는데 세너터가 6+40발인데 신규 권총이 6+?발인데 딜이 저렇게 높은거면 휴행탄이 얼마 없을거 같은 느낌이 듬 20~24발정도 가지고 있을듯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04:23:17 답글 유출상 40발임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6-06-19 02:57:47 답글 중기관총은 왜...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04:23:33 답글 12.5미리잖아 1/4이 최소치임 펼쳐보기▼ 드나드나 2026-06-18 18:05:26 답글 도미보다 단발 딜이 강하네 도미 살려줘...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8:07:48 답글 일관따리 펼쳐보기▼ 수메르마스터 2026-06-18 18:39:26 답글 alternate revolver 라고?? 옆집 겜처럼 자매품으로 총알튕기는 동전 투척무기로 팔아주면 좋겠농 ㅋㅋㅋㅋ 펼쳐보기▼ 고정장치 2026-06-18 20:23:56 답글 세너터 강화버전 같네 # P-41 OMBUDSMAN 대미지 : 340 용량 : 6 반동 : 275 연사율 : 200 # P-4 세너터 대미지 : 225 용량 : 6 반동 : 31 연사율 : 200 펼쳐보기▼ ㅇㅇ (211.60) 2026-06-19 02:59:58 삭제 수정 답글 반동 9배 차이 실환가!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6-18 21:25:28 답글 BlueScent 2026-06-19 00:55:48 답글 얼텀 : 어이 신입 나를 넘고싶나?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02:41:18 답글 에임따라 얼티 고점 넘기기 가능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6-19 03:18:07 답글 이거로 타이탄의 껍질을 깔수 있다니! 펼쳐보기▼ 시아리아 2026-06-18 21:28:48 답글 내구뎀이 어찌되려나. 일단 실탄은 대구경으로 갈수록 내구뎀이 괜찮던데. 데미지 대미 가장 좋은건 퍼멜러같은 충격탄이고. 중기관총은 돌연변이 느낌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6-18 22:17:17 답글 컨커시브 퍼멜러 이 둘 ㅇㅇ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02:58:56 답글 딱히 돌연변이는 아님 12.5미리고 1/4니깐 펼쳐보기▼ gon 2026-06-18 22:01:21 답글 주무기버전 세너터 달라구... 펼쳐보기▼ 심연소설 2026-06-18 22:19:06 답글 그건 당장이라도 이럽터가 된다고 보고 있음 펼쳐보기▼ gon 2026-06-18 22:21:50 답글 아니 주변 아군 뒤지자너 ㅋㅋㅋ 펼쳐보기▼ 심연소설 2026-06-18 22:46:44 답글 멀리서 혼자서 쏘면 안뒤져 펼쳐보기▼ gon 2026-06-18 23:04:34 답글 그치만 난 저격으로 지원사격 해주고싶은걸... 펼쳐보기▼ 파아랑 2026-06-18 23:41:54 답글 단발 지정 사수 소총류들이 이 역활을 해 줘야 하는데, 잘해봐야 일관이라...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02:41:37 답글 이럽터는 절대아님 펼쳐보기▼ Meow_Meow 2026-06-18 22:59:35 답글 차라리 폭발성 탄환쓰는 핸드캐논 느낌으로 가면 안됬었나? 펼쳐보기▼ Ntpty 2026-06-18 23:38:03 답글 스피드로더쓰기만 하면 걍 세네터 상위호환인디? 펼쳐보기▼ 아기토 2026-06-19 00:08:02 답글 스웨이 항력도 아직 모른다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02:41:53 답글 암만씹창나도 좋을거 펼쳐보기▼ NAMD 2026-06-19 00:18:06 답글 나 이제 미권 못잃어...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05:38:27 답글 미권을 주무기로 대체가 가능하다고? 펼쳐보기▼ NAMD 2026-06-19 05:50:13 답글 미권이 주무기를 대체한다는게 아니라 내 보조무기에서 확고한 자리를 잡았서 못 잃는다는 소리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05:53:20 답글 아니 이번에 나오는거 펼쳐보기▼ NAMD 2026-06-19 05:57:36 답글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05:58:04 답글 철거 20아님 30에 폭발성 있어서 굴출거 가능하고 레일건마냥 직격으로 헐크잡고 탱크잡기 가능 펼쳐보기▼ NAMD 2026-06-19 05:58:48 답글 boll 2026-06-19 05:36:14 답글 세너터도 어차피 헐크 눈깔 2방 아닌가? 똑같이 2발이면 좀..한발로 헐크 눈 따야지.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05:37:55 답글 ? 3방임 펼쳐보기▼ boll 2026-06-19 05:44:09 답글 3방이었음? 왜 난 2방으로 기억하고있지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05:44:25 답글 4관이라 0.65 곱하는걸 잊은듯 펼쳐보기▼ boll 2026-06-19 05:46:30 답글 반동 존나쌔면 총잡이패시브 드디어 써먹을 조합이 생길려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형 제조기 이 점에선 너무 싫다 [11] bongkure9d42 2026.06.19 210 0 공략/정보 철거력 50 폭발과 궤도 개틀링으로 일루미닛 착륙선 부수는 영상 [4] bongkure9d42 2026.06.19 320 1 여기는 대체 무슨 챈인거야 [26] 머글의마법 2026.06.19 282 3 질문 에포크는 차지한만큼 공격력 배율 변동 없음? [3] ㅇㅇ 2026.06.19 123 0 🖼️짤/클립 대형 제조기를 등지고 이글 기총소사, 500 부르기 [4] bongkure9d42 2026.06.19 154 0 외계전문가 살만한가 [13] 임시직 2026.06.19 259 0 헬포드 왜 끝까지 유도 안 되누... [7] R_Grey 2026.06.19 183 0 🖼️짤/클립 스터릴라이저로.......그냥 많이 죽였당 [20] 첫번째_수호자 2026.06.19 266 2 우리도 이런거 줘 [8] gon 2026.06.19 218 1 여태 시야각 90도로 살았는데 1인칭에선 안좋은거구나 [2] bongkure9d42 2026.06.19 245 0 차들 근육 붙은거 좋네 [5] pairei 2026.06.19 179 0 오늘 해금한 방어구 [4] 심연소설 2026.06.19 174 0 짭헬다도 개발중이군아 [6]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9 295 0 세너터 도트 있잖아 [3] J35드라켄 2026.06.19 165 0 슈크런하다 골때리는 분대원 만남 [11] MCRMH 2026.06.19 829 17 1번 무기 차징 발사가 사거리 무제한이면 퀘이사랑 같이 서부 철거단 각인데 [14] bongkure9d42 2026.06.19 190 0 헬망호 아침 맹호 4/4 [6] pairei 2026.06.19 103 0 그래서 밥차 지역은 해방됐는데 [10] 뭐징 2026.06.19 291 0 헤헤...이럽터로 뭔가 힐링되는 기분이야 [2] 심연소설 2026.06.19 171 0 밥차 오도 고트네 이거 [6] Akalive 2026.06.19 179 0 🖼️짤/클립 화방차로 IED 만들기 [2] Hotbar3 2026.06.18 226 -1 🖼️짤/클립 보였다 빈틈의 실! [5] ㅇㅇ 2026.06.18 147 3 머냐 이빨갱이들은 [12] gon 2026.06.18 291 1 유출)주무기는 이론상이라 애매하고 [49]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778 0 밥차덕분에 오토마톤도 딸깍 [2] 릴리 2026.06.18 191 0 갑자기 그레픽 개박살 났는데 이거 어케 해결함? [3]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8 188 0 🖼️짤/클립 유출) 신규무기 추가스탯 [12]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675 1 궤도폭격 겁나 짜릿하네 [1] 기상븜미맘 2026.06.18 181 0 🖼️짤/클립 [유출] 유출된 레이저 무기에 관한것 [22]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662 3 하이브로드 뉴메타라길래 해봤음ㅋㅋㅋㅋ [9] pigmask 2026.06.18 432 4 대회 [챌린지] 하이브월드 2젬 [7] ㅇㅇ 2026.06.18 154 1 🖼️짤/클립 유출) 신채권 무기 스탯 [29]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848 6 밥차에 보급배낭 들고 딸배해도 되겠네 대머리반짝핑 2026.06.18 107 0 🖼️짤/클립 대공 성능 좋네 [3] 나그거없는데 2026.06.18 253 1 어? 이거 원래 호출시간이 0초였어?? [19] 수메르마스터 2026.06.18 372 0 옆동네 SRT빌드 한 번 해봐야겠다 [10] 대머리반짝핑 2026.06.18 321 3 헬망호 헬망호 심야반 인원 모집 4/4 [종료] [4] Protocol 2026.06.18 115 0 보급차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 이테리_붕붕이 2026.06.18 134 0 타이탄 때거지로 나오는거보소 [5] Not 2026.06.18 307 0 밥차 있으니까 너무 여유로운데 ㅋㅋㅋ RAKUNMAN 2026.06.18 169 0 밥차 모두 지급? [7] 시아리아 2026.06.18 315 0 🖼️짤/클립 자살 스피드런 [9] enlxmfflsdis 2026.06.18 208 0 🖼️짤/클립 리버스 샹크스 [2] enlxmfflsdis 2026.06.18 121 0 밥차 어디가든 다 준다고? [3] 기인두부깨기 2026.06.18 23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9 05: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