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픽 설정은 달라진게 없는데 화염이든 포자든 브레스든 싹 다 픽셀화되어서 보임


DRX인지 뭔지 12가 문제있다 해서 그거 바뀐건가하니 설정에 안뜸


어떻게 해결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