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갑자기 그레픽 개박살 났는데 이거 어케 해결함? 집게사장금고지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7 작성일 2026-06-18 17:37:30 수정일 2026-06-18 17:39:43 https://arca.live/b/helldivers2/174239333 그레픽 설정은 달라진게 없는데 화염이든 포자든 브레스든 싹 다 픽셀화되어서 보임DRX인지 뭔지 12가 문제있다 해서 그거 바뀐건가하니 설정에 안뜸어떻게 해결해야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띳띠띳띠 2026-06-18 17:53:35 답글 리셋됫음 다시 해주며ㅑㄴ됨 펼쳐보기▼ 띳띠띳띠 2026-06-18 18:28:38 답글 dlss 탭 아마 최하로 되있을거임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6-18 22:15:32 답글 DLSS를 안쓰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는 대체 무슨 챈인거야 [26] 머글의마법 2026.06.19 282 3 질문 에포크는 차지한만큼 공격력 배율 변동 없음? [3] ㅇㅇ 2026.06.19 123 0 🖼️짤/클립 대형 제조기를 등지고 이글 기총소사, 500 부르기 [4] bongkure9d42 2026.06.19 153 0 외계전문가 살만한가 [13] 임시직 2026.06.19 258 0 헬포드 왜 끝까지 유도 안 되누... [7] R_Grey 2026.06.19 183 0 🖼️짤/클립 스터릴라이저로.......그냥 많이 죽였당 [20] 첫번째_수호자 2026.06.19 265 2 우리도 이런거 줘 [8] gon 2026.06.19 218 1 여태 시야각 90도로 살았는데 1인칭에선 안좋은거구나 [2] bongkure9d42 2026.06.19 244 0 차들 근육 붙은거 좋네 [5] pairei 2026.06.19 178 0 오늘 해금한 방어구 [4] 심연소설 2026.06.19 174 0 짭헬다도 개발중이군아 [6]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9 294 0 세너터 도트 있잖아 [3] J35드라켄 2026.06.19 165 0 슈크런하다 골때리는 분대원 만남 [11] MCRMH 2026.06.19 828 17 1번 무기 차징 발사가 사거리 무제한이면 퀘이사랑 같이 서부 철거단 각인데 [14] bongkure9d42 2026.06.19 190 0 헬망호 아침 맹호 4/4 [6] pairei 2026.06.19 102 0 그래서 밥차 지역은 해방됐는데 [10] 뭐징 2026.06.19 290 0 헤헤...이럽터로 뭔가 힐링되는 기분이야 [2] 심연소설 2026.06.19 171 0 밥차 오도 고트네 이거 [6] Akalive 2026.06.19 179 0 🖼️짤/클립 화방차로 IED 만들기 [2] Hotbar3 2026.06.18 226 -1 🖼️짤/클립 보였다 빈틈의 실! [5] ㅇㅇ 2026.06.18 147 3 머냐 이빨갱이들은 [12] gon 2026.06.18 290 1 유출)주무기는 이론상이라 애매하고 [49]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778 0 밥차덕분에 오토마톤도 딸깍 [2] 릴리 2026.06.18 190 0 갑자기 그레픽 개박살 났는데 이거 어케 해결함? [3]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8 187 0 🖼️짤/클립 유출) 신규무기 추가스탯 [12]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675 1 궤도폭격 겁나 짜릿하네 [1] 기상븜미맘 2026.06.18 181 0 🖼️짤/클립 [유출] 유출된 레이저 무기에 관한것 [22]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661 3 하이브로드 뉴메타라길래 해봤음ㅋㅋㅋㅋ [9] pigmask 2026.06.18 432 4 대회 [챌린지] 하이브월드 2젬 [7] ㅇㅇ 2026.06.18 154 1 🖼️짤/클립 유출) 신채권 무기 스탯 [29]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847 6 밥차에 보급배낭 들고 딸배해도 되겠네 대머리반짝핑 2026.06.18 107 0 🖼️짤/클립 대공 성능 좋네 [3] 나그거없는데 2026.06.18 253 1 어? 이거 원래 호출시간이 0초였어?? [19] 수메르마스터 2026.06.18 371 0 옆동네 SRT빌드 한 번 해봐야겠다 [10] 대머리반짝핑 2026.06.18 321 3 헬망호 헬망호 심야반 인원 모집 4/4 [종료] [4] Protocol 2026.06.18 115 0 보급차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 이테리_붕붕이 2026.06.18 134 0 타이탄 때거지로 나오는거보소 [5] Not 2026.06.18 307 0 밥차 있으니까 너무 여유로운데 ㅋㅋㅋ RAKUNMAN 2026.06.18 169 0 밥차 모두 지급? [7] 시아리아 2026.06.18 315 0 🖼️짤/클립 자살 스피드런 [9] enlxmfflsdis 2026.06.18 208 0 🖼️짤/클립 리버스 샹크스 [2] enlxmfflsdis 2026.06.18 121 0 밥차 어디가든 다 준다고? [3] 기인두부깨기 2026.06.18 234 0 밥차 시포 화력이 개쌔서 로드잡는데 기총도 필요가없네 [3] 릴리 2026.06.18 230 0 🖼️짤/클립 난 아무리 노력해도 대물로 헐크눈1방을 못함 [6] gon 2026.06.18 18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9 04: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