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요새 무반동이 오도에서 시들시들했던 이유가


헐크 워스트 탱크 ATAT 너무많이나와서 탄이 부족해서

차라리 일대전 코만도로 급한놈만 짜르고 유격전 하던지 아니면 평탄화기 사일로 헬밤가방으로 한방에 다 쓸어버리는 식이었는데


밥차 타고 돌아다니면서 무반동으로 공장 다부수고 헐크 포탑 워스트 탱크 ATAT 다 죽이고다녀도 탄이 남는거 보니

밥차는 신이고 무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