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요새 무반동이 오도에서 시들시들했던 이유가
헐크 워스트 탱크 ATAT 너무많이나와서 탄이 부족해서
차라리 일대전 코만도로 급한놈만 짜르고 유격전 하던지 아니면 평탄화기 사일로 헬밤가방으로 한방에 다 쓸어버리는 식이었는데
밥차 타고 돌아다니면서 무반동으로 공장 다부수고 헐크 포탑 워스트 탱크 ATAT 다 죽이고다녀도 탄이 남는거 보니
밥차는 신이고 무적이다
갠적으로 요새 무반동이 오도에서 시들시들했던 이유가
헐크 워스트 탱크 ATAT 너무많이나와서 탄이 부족해서
차라리 일대전 코만도로 급한놈만 짜르고 유격전 하던지 아니면 평탄화기 사일로 헬밤가방으로 한방에 다 쓸어버리는 식이었는데
밥차 타고 돌아다니면서 무반동으로 공장 다부수고 헐크 포탑 워스트 탱크 ATAT 다 죽이고다녀도 탄이 남는거 보니
밥차는 신이고 무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