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그래서 밥차 지역은 해방됐는데 뭐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90 작성일 2026-06-19 00:15:36 수정일 2026-06-19 00:19:42 https://arca.live/b/helldivers2/174250902 불차지역은 해방 안됨? 잤음 헬청년이라 상황모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Kkkkkkkkkk 2026-06-19 00:16:59 답글 *수정됨 ㅇㅇ 무조건 먼저 열린곳만 줌 펼쳐보기▼ 뭐징 2026-06-19 00:18:42 답글 아니 하나 먼저 해방하면 하나만 주는건 아는데 불차 지역은 해방됐나 싶어서 펼쳐보기▼ 유동 2026-06-19 00:17:00 답글 ㅇㅇ 불차는 채권 나오고서야 다시 사용 가능할듯 펼쳐보기▼ 뭐징 2026-06-19 00:19:12 답글 다음 채권 언제나오냐 진짜 빨리 좀 나와다오 펼쳐보기▼ 심연소설 2026-06-19 00:17:58 답글 불차는 다른 행성을 해방 시켜야 되어서 시간 걸리겠는데 주요명령에서 다른 말 없으면 불차 안열릴지도 모름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6-19 00:18:52 답글 *수정됨 안 열림 무조건 ‘먼저’ 해방된 곳만 공식 생산 들어간다 써있었음 펼쳐보기▼ ㅇㅇ 2026-06-19 01:02:40 답글 mo3번쯤 더실패하면 그냥줄듯 대전차 지뢰처럼 펼쳐보기▼ 뭐징 2026-06-19 01:43:04 답글 그 혹시 몰라 적는데 해방하면 불차주는 행성 말하는 겁니다 불차 아니에요 펼쳐보기▼ 아르띠옴 2026-06-19 02:16:41 답글 오 밥차 됬으면 이제 밥차 필수해야겟다 8분짜리 개인보급 8개 못참지 근대 차 gta 찍으면 즉격심판 감일꺼같은대 펼쳐보기▼ 뭐징 2026-06-19 02:17:15 답글 당장 e 눌러도 안이상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셀프 불몽둥이 부착 [21] 수메르마스터 2026.06.19 188 0 워커도 모듈 같은 거 추가해주면 좋겠다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9 92 0 미션도 해줘, 보조목표도 해줘, 굴도 깨줘 [9] IlIllIlllllIIIIl 2026.06.19 141 1 🖼️짤/클립 오... 민주 뒤돌려차기 [17]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9 270 4 갑옷 이거 진짜 괜찮네 [3] 혼자잘놀아요 2026.06.19 187 0 유출) 신규보조 [15] 오니기리_하레 2026.06.19 438 1 대형 제조기 이 점에선 너무 싫다 [11] bongkure9d42 2026.06.19 210 0 공략/정보 철거력 50 폭발과 궤도 개틀링으로 일루미닛 착륙선 부수는 영상 [4] bongkure9d42 2026.06.19 320 1 여기는 대체 무슨 챈인거야 [26] 머글의마법 2026.06.19 282 3 질문 에포크는 차지한만큼 공격력 배율 변동 없음? [3] ㅇㅇ 2026.06.19 123 0 🖼️짤/클립 대형 제조기를 등지고 이글 기총소사, 500 부르기 [4] bongkure9d42 2026.06.19 154 0 외계전문가 살만한가 [13] 임시직 2026.06.19 259 0 헬포드 왜 끝까지 유도 안 되누... [7] R_Grey 2026.06.19 183 0 🖼️짤/클립 스터릴라이저로.......그냥 많이 죽였당 [20] 첫번째_수호자 2026.06.19 266 2 우리도 이런거 줘 [8] gon 2026.06.19 218 1 여태 시야각 90도로 살았는데 1인칭에선 안좋은거구나 [2] bongkure9d42 2026.06.19 245 0 차들 근육 붙은거 좋네 [5] pairei 2026.06.19 179 0 오늘 해금한 방어구 [4] 심연소설 2026.06.19 174 0 짭헬다도 개발중이군아 [6]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9 295 0 세너터 도트 있잖아 [3] J35드라켄 2026.06.19 165 0 슈크런하다 골때리는 분대원 만남 [11] MCRMH 2026.06.19 828 17 1번 무기 차징 발사가 사거리 무제한이면 퀘이사랑 같이 서부 철거단 각인데 [14] bongkure9d42 2026.06.19 190 0 헬망호 아침 맹호 4/4 [6] pairei 2026.06.19 103 0 그래서 밥차 지역은 해방됐는데 [10] 뭐징 2026.06.19 291 0 헤헤...이럽터로 뭔가 힐링되는 기분이야 [2] 심연소설 2026.06.19 171 0 밥차 오도 고트네 이거 [6] Akalive 2026.06.19 179 0 🖼️짤/클립 화방차로 IED 만들기 [2] Hotbar3 2026.06.18 226 -1 🖼️짤/클립 보였다 빈틈의 실! [5] ㅇㅇ 2026.06.18 147 3 머냐 이빨갱이들은 [12] gon 2026.06.18 291 1 유출)주무기는 이론상이라 애매하고 [49]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778 0 밥차덕분에 오토마톤도 딸깍 [2] 릴리 2026.06.18 191 0 갑자기 그레픽 개박살 났는데 이거 어케 해결함? [3]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8 188 0 🖼️짤/클립 유출) 신규무기 추가스탯 [12]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675 1 궤도폭격 겁나 짜릿하네 [1] 기상븜미맘 2026.06.18 181 0 🖼️짤/클립 [유출] 유출된 레이저 무기에 관한것 [22]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662 3 하이브로드 뉴메타라길래 해봤음ㅋㅋㅋㅋ [9] pigmask 2026.06.18 432 4 대회 [챌린지] 하이브월드 2젬 [7] ㅇㅇ 2026.06.18 154 1 🖼️짤/클립 유출) 신채권 무기 스탯 [29]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848 6 밥차에 보급배낭 들고 딸배해도 되겠네 대머리반짝핑 2026.06.18 107 0 🖼️짤/클립 대공 성능 좋네 [3] 나그거없는데 2026.06.18 253 1 어? 이거 원래 호출시간이 0초였어?? [19] 수메르마스터 2026.06.18 372 0 옆동네 SRT빌드 한 번 해봐야겠다 [10] 대머리반짝핑 2026.06.18 321 3 헬망호 헬망호 심야반 인원 모집 4/4 [종료] [4] Protocol 2026.06.18 115 0 보급차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 이테리_붕붕이 2026.06.18 13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9 06: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