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유출) 신채권 무기 스탯 스윗리버테에엥 추천 6 비추천 0 댓글 29 조회수 847 작성일 2026-06-18 15:34:15 https://arca.live/b/helldivers2/174231906 유출러가 스탯은 얼마든지 건들수 있으니 일단 맹신하지말것 추천! 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9] 글쓰기 셰이드 2026-06-18 15:36:56 답글 생각보다 외형은 괜찮네 근데 이몰레이터 뭔가 유리병같이 생겼는데 기분탓인가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15:37:42 답글 화염병이라고 나왔었으니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8 15:38:07 답글 와... 강하하다 충격으로 살짝만 부딪혀도 터지면 헬다이버 바베큐네 ㅋㅋㅋ 펼쳐보기▼ 슈에어 2026-06-18 15:38:15 답글 그냥 사이스 세너터 느낌인데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15:40:00 답글 수메르마스터 2026-06-18 15:39:02 답글 뭔가 스타일이 화방차랑 비슷한 느낌인데 아닛겠지..? ㅋㅋㅋㅋ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15:40:23 답글 유동 2026-06-18 15:40:01 답글 수류탄은 예상대로 기름 지대 깔아놓는거네 저게 오토마톤 타르 지대처럼 슬로우 거는건 과한 기대일거고 기존 소이류탄들이랑 다르게 지속력으로 승부보려나본데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15:40:16 답글 뭐멍이 2026-06-18 15:48:28 답글 으어 저거 리볼버 있던 리볼버랑 차이가 뭐지 펼쳐보기▼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8 15:51:46 답글 몰?루 펼쳐보기▼ 뭐멍이 2026-06-18 15:52:54 답글 데미지가 115 높고 반동이 240 높네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6-18 15:51:45 답글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8 15:51:51 답글 RAKUNMAN 2026-06-18 15:55:25 답글 사이스인데 과열되면 시클 되는거냐 짬뽕이노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16:15:29 답글 미니 퀘이사 날린다네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6-18 16:04:48 답글 소이탄인데 일장관이면 내구뎀 코요테처럼 낮게 나오겠네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16:15:35 답글 pairei 2026-06-18 16:36:41 답글 저 DMR은 이번엔 손맛 좀 있음 좋겠네. 반동도 깔쌈하고 총성도 뿜뿜하면 자주 쓸텐데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16:36:55 답글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7:00:39 답글 주무기 대전차좀 달라고 유사 대전차말고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17:05:59 답글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8 17:15:31 답글 아 단발소총 만렙 찍은지 얼마나 됐다고 신규 DMR이니 좋다 너는 센서급까지는 안바란다 어드,데아급만 되어다오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7:16:23 답글 데미지꼬라지가 지금 딜카스 이상임 펼쳐보기▼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8 17:17:55 답글 AE 소이값은 하겠지 코요테도 데미지는 겁나 낮잖아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7:19:29 답글 내구딜이 낮을지는 에헤만이 알것 브인센은 또 높아서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6-19 00:20:05 답글 275 반동은 이야 시바 저게 뭐다냐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6-19 00:26:50 답글 저 사이스같은건 뭐지. 알파대가리 따라 있는건가 펼쳐보기▼ IMPERATOR 2026-06-19 03:54:12 답글 리볼버 꼴린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리도 이런거 줘 [8] gon 2026.06.19 218 1 여태 시야각 90도로 살았는데 1인칭에선 안좋은거구나 [2] bongkure9d42 2026.06.19 244 0 차들 근육 붙은거 좋네 [5] pairei 2026.06.19 178 0 오늘 해금한 방어구 [4] 심연소설 2026.06.19 174 0 짭헬다도 개발중이군아 [6]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9 295 0 세너터 도트 있잖아 [3] J35드라켄 2026.06.19 165 0 슈크런하다 골때리는 분대원 만남 [11] MCRMH 2026.06.19 828 17 1번 무기 차징 발사가 사거리 무제한이면 퀘이사랑 같이 서부 철거단 각인데 [14] bongkure9d42 2026.06.19 190 0 헬망호 아침 맹호 4/4 [6] pairei 2026.06.19 103 0 그래서 밥차 지역은 해방됐는데 [10] 뭐징 2026.06.19 290 0 헤헤...이럽터로 뭔가 힐링되는 기분이야 [2] 심연소설 2026.06.19 171 0 밥차 오도 고트네 이거 [6] Akalive 2026.06.19 179 0 🖼️짤/클립 화방차로 IED 만들기 [2] Hotbar3 2026.06.18 226 -1 🖼️짤/클립 보였다 빈틈의 실! [5] ㅇㅇ 2026.06.18 147 3 머냐 이빨갱이들은 [12] gon 2026.06.18 290 1 유출)주무기는 이론상이라 애매하고 [49]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778 0 밥차덕분에 오토마톤도 딸깍 [2] 릴리 2026.06.18 191 0 갑자기 그레픽 개박살 났는데 이거 어케 해결함? [3]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8 188 0 🖼️짤/클립 유출) 신규무기 추가스탯 [12]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675 1 궤도폭격 겁나 짜릿하네 [1] 기상븜미맘 2026.06.18 181 0 🖼️짤/클립 [유출] 유출된 레이저 무기에 관한것 [22]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661 3 하이브로드 뉴메타라길래 해봤음ㅋㅋㅋㅋ [9] pigmask 2026.06.18 432 4 대회 [챌린지] 하이브월드 2젬 [7] ㅇㅇ 2026.06.18 154 1 🖼️짤/클립 유출) 신채권 무기 스탯 [29]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847 6 밥차에 보급배낭 들고 딸배해도 되겠네 대머리반짝핑 2026.06.18 107 0 🖼️짤/클립 대공 성능 좋네 [3] 나그거없는데 2026.06.18 253 1 어? 이거 원래 호출시간이 0초였어?? [19] 수메르마스터 2026.06.18 372 0 옆동네 SRT빌드 한 번 해봐야겠다 [10] 대머리반짝핑 2026.06.18 321 3 헬망호 헬망호 심야반 인원 모집 4/4 [종료] [4] Protocol 2026.06.18 115 0 보급차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 이테리_붕붕이 2026.06.18 134 0 타이탄 때거지로 나오는거보소 [5] Not 2026.06.18 307 0 밥차 있으니까 너무 여유로운데 ㅋㅋㅋ RAKUNMAN 2026.06.18 169 0 밥차 모두 지급? [7] 시아리아 2026.06.18 315 0 🖼️짤/클립 자살 스피드런 [9] enlxmfflsdis 2026.06.18 208 0 🖼️짤/클립 리버스 샹크스 [2] enlxmfflsdis 2026.06.18 121 0 밥차 어디가든 다 준다고? [3] 기인두부깨기 2026.06.18 234 0 밥차 시포 화력이 개쌔서 로드잡는데 기총도 필요가없네 [3] 릴리 2026.06.18 230 0 🖼️짤/클립 난 아무리 노력해도 대물로 헐크눈1방을 못함 [6] gon 2026.06.18 183 0 🖼️짤/클립 뭔데.... [2] 도로롱삣삐 2026.06.18 117 0 대회 [챌린지] 진행중인 모든 챌린지에 밥차 사용 가능 [10] 유리병캐논 2026.06.18 229 4 밥차에 C4들고 조수석 와리가리 하면서 다 부수고 다녀야지 [1] pigmask 2026.06.18 111 0 어 뭐냐 서부 밥차준다 [3] gon 2026.06.18 248 0 무반동단으로 돌아갈때다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38 0 모든 행성에서 밥차 사용가능 ㄷㄷ [1] 베스티고어 2026.06.18 19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6-19 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