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난 아무리 노력해도 대물로 헐크눈1방을 못함 g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2 작성일 2026-06-18 12:57:38 https://arca.live/b/helldivers2/174214762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역시 나같은 개허접은 레일건이나 써야겠다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내 방탄소련단은 기가수류탄에 의해 은퇴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3:06:16 답글 33미터 안이면 터지는데 머지 펼쳐보기▼ gon 2026-06-18 13:13:53 답글 *수정됨 뭐긴 내가 못맞춘거지... ㅠㅠ 그보다 일정거리 넘으면 1방아니었음? 어쩐지 저격할때 뒤지게안터지드라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6-18 14:03:04 답글 애초애 거리멀면 한방이 안나 펼쳐보기▼ gon 2026-06-18 14:03:33 답글 나그거없는데 2026-06-18 14:08:29 답글 *수정됨 헐크 눈 대물 딜 계산하면 영거리 기준 255.9375 나와서 한방은 나거든? 근데 헐크 눈 체력이 딱 250이라 여기서 5.9딜만 깎여도 한방이 안남 ㅋㅋ 이게 250딜이 255.9375딜 기준 97.68%의 대미지로 들어가는거라서 거리 생각해보면 진짜 가까이서 쏴야 거의 죽는다 봐야함 펼쳐보기▼ gon 2026-06-18 14:38:5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출)주무기는 이론상이라 애매하고 [49]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778 0 밥차덕분에 오토마톤도 딸깍 [2] 릴리 2026.06.18 190 0 갑자기 그레픽 개박살 났는데 이거 어케 해결함? [3]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8 187 0 🖼️짤/클립 유출) 신규무기 추가스탯 [12]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675 1 궤도폭격 겁나 짜릿하네 [1] 기상븜미맘 2026.06.18 181 0 🖼️짤/클립 [유출] 유출된 레이저 무기에 관한것 [22]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661 3 하이브로드 뉴메타라길래 해봤음ㅋㅋㅋㅋ [9] pigmask 2026.06.18 432 4 대회 [챌린지] 하이브월드 2젬 [7] ㅇㅇ 2026.06.18 154 1 🖼️짤/클립 유출) 신채권 무기 스탯 [29]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847 6 밥차에 보급배낭 들고 딸배해도 되겠네 대머리반짝핑 2026.06.18 107 0 🖼️짤/클립 대공 성능 좋네 [3] 나그거없는데 2026.06.18 253 1 어? 이거 원래 호출시간이 0초였어?? [19] 수메르마스터 2026.06.18 371 0 옆동네 SRT빌드 한 번 해봐야겠다 [10] 대머리반짝핑 2026.06.18 320 3 헬망호 헬망호 심야반 인원 모집 4/4 [종료] [4] Protocol 2026.06.18 115 0 보급차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 이테리_붕붕이 2026.06.18 134 0 타이탄 때거지로 나오는거보소 [5] Not 2026.06.18 307 0 밥차 있으니까 너무 여유로운데 ㅋㅋㅋ RAKUNMAN 2026.06.18 169 0 밥차 모두 지급? [7] 시아리아 2026.06.18 315 0 🖼️짤/클립 자살 스피드런 [9] enlxmfflsdis 2026.06.18 207 0 🖼️짤/클립 리버스 샹크스 [2] enlxmfflsdis 2026.06.18 121 0 밥차 어디가든 다 준다고? [3] 기인두부깨기 2026.06.18 233 0 밥차 시포 화력이 개쌔서 로드잡는데 기총도 필요가없네 [3] 릴리 2026.06.18 230 0 🖼️짤/클립 난 아무리 노력해도 대물로 헐크눈1방을 못함 [6] gon 2026.06.18 182 0 🖼️짤/클립 뭔데.... [2] 도로롱삣삐 2026.06.18 117 0 대회 [챌린지] 진행중인 모든 챌린지에 밥차 사용 가능 [10] 유리병캐논 2026.06.18 229 4 밥차에 C4들고 조수석 와리가리 하면서 다 부수고 다녀야지 [1] pigmask 2026.06.18 111 0 어 뭐냐 서부 밥차준다 [3] gon 2026.06.18 247 0 무반동단으로 돌아갈때다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38 0 모든 행성에서 밥차 사용가능 ㄷㄷ [1] 베스티고어 2026.06.18 199 0 빨리 밥차에 탑승하라ㅏㅏ [7] jesterr 2026.06.18 199 0 ㅇ? 이거 밥차가 모든 행성에서 사용 가능해졌네?? [4] 수메르마스터 2026.06.18 147 0 🖼️짤/클립 밥 차 해 방 완 료 [11] 유리병캐논 2026.06.18 291 0 🖼️짤/클립 도심지형 이글기총 진짜 못써먹겠네ㅅㅂ [6] gon 2026.06.18 115 0 아 ㅋㅋ 다렉 11 버그 있구나 [2] MakeGreatAgain 2026.06.18 180 1 헬망호 저녁반 망호 인원 충원 4/4 [마감] [4] Protocol 2026.06.18 67 0 헬망호 어디든 가는 망호(4/4) 마감 [13] zes 2026.06.18 89 0 🖼️짤/클립 좀잇으면 밥차 이용 끝나!!!!!!! [17] 유리병캐논 2026.06.18 241 3 아크수류탄 투척하고 뒤돌아 가는데 [8] 2415 2026.06.18 131 0 오늘 채권 소식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조용하네 [6] 네몬레이드 2026.06.18 214 0 ? [10] Lunadrop 2026.06.18 198 0 헬망호 무사고 43일차 망호 [마감] [16] 유리병캐논 2026.06.18 148 3 크리스퍼 <- 저평가 되었다고 생각하는 무기 [19] 수메르마스터 2026.06.18 335 2 밥차 이거 물건이노 [15] Jaeger 2026.06.18 220 0 빨리 자기머리 총구 겨누고 자결하는 이모션 나와야함. [8] boll 2026.06.18 19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8 17: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