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하이브로드 뉴메타라길래 해봤음ㅋㅋㅋㅋ pigmask 추천 4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431 작성일 2026-06-18 15:55:32 https://arca.live/b/helldivers2/174233546 C4, 돌파구, 밥차C4팩, 보급 2번, 보급차 8개 전부 붙이는데 10분쯤 걸리고 그때쯤 하이브로드 나옴자폭한 시점부터 돌파구로 마무리하는데 2분 30초 걸림ㅋㅋ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유동 2026-06-18 15:58:44 답글 어우 징그러 로드 잡는거보다 잡몹 웨이브가 더 무서워보이네 펼쳐보기▼ pigmask 2026-06-18 15:59:57 답글 하이브로드만 잡는다고 다 무시했지만 선넘게 많이 나오긴 해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6-06-18 16:07:13 답글 물량의 주 원인이 알파임... 5마리가 한번씩만 싸도 주위에 20마리라ㅋㅋㅋ 차라리 도망치는 패턴을 살리는 대신 싸는양을 좀 조절하던가 해야했는데 이젠 스폰하고 본인도 전투참여라 솔플기준으론 알파 패치가 더 힘들어진거같음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6-18 16:02:52 답글 미쳤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6-18 16:04:08 답글 대머리반짝핑 2026-06-18 16:13:18 답글 저게 10초컷이 나는 세상이라니 ㅋㅋ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16:16:00 답글 이러면 보급차벤 나오겠네 펼쳐보기▼ ㅇㅇ 2026-06-18 16:30:00 답글 크아악 보급차 네놈은 자폭데미지마저 화염차보다 뛰어나단말이냐 펼쳐보기▼ gon 2026-06-18 22:03:27 답글 아니 시발ㅋㅋ 배틀필드에서 보던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포드 왜 끝까지 유도 안 되누... [7] R_Grey 2026.06.19 182 0 🖼️짤/클립 스터릴라이저로.......그냥 많이 죽였당 [20] 첫번째_수호자 2026.06.19 265 2 우리도 이런거 줘 [8] gon 2026.06.19 218 1 여태 시야각 90도로 살았는데 1인칭에선 안좋은거구나 [2] bongkure9d42 2026.06.19 244 0 차들 근육 붙은거 좋네 [5] pairei 2026.06.19 178 0 오늘 해금한 방어구 [4] 심연소설 2026.06.19 174 0 짭헬다도 개발중이군아 [6]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9 293 0 세너터 도트 있잖아 [3] J35드라켄 2026.06.19 165 0 슈크런하다 골때리는 분대원 만남 [11] MCRMH 2026.06.19 827 17 1번 무기 차징 발사가 사거리 무제한이면 퀘이사랑 같이 서부 철거단 각인데 [14] bongkure9d42 2026.06.19 190 0 헬망호 아침 맹호 4/4 [6] pairei 2026.06.19 102 0 그래서 밥차 지역은 해방됐는데 [10] 뭐징 2026.06.19 290 0 헤헤...이럽터로 뭔가 힐링되는 기분이야 [2] 심연소설 2026.06.19 171 0 밥차 오도 고트네 이거 [6] Akalive 2026.06.19 179 0 🖼️짤/클립 화방차로 IED 만들기 [2] Hotbar3 2026.06.18 225 -1 🖼️짤/클립 보였다 빈틈의 실! [5] ㅇㅇ 2026.06.18 146 3 머냐 이빨갱이들은 [12] gon 2026.06.18 290 1 유출)주무기는 이론상이라 애매하고 [49]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778 0 밥차덕분에 오토마톤도 딸깍 [2] 릴리 2026.06.18 190 0 갑자기 그레픽 개박살 났는데 이거 어케 해결함? [3]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8 187 0 🖼️짤/클립 유출) 신규무기 추가스탯 [12]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675 1 궤도폭격 겁나 짜릿하네 [1] 기상븜미맘 2026.06.18 180 0 🖼️짤/클립 [유출] 유출된 레이저 무기에 관한것 [22]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661 3 하이브로드 뉴메타라길래 해봤음ㅋㅋㅋㅋ [9] pigmask 2026.06.18 431 4 대회 [챌린지] 하이브월드 2젬 [7] ㅇㅇ 2026.06.18 154 1 🖼️짤/클립 유출) 신채권 무기 스탯 [29]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847 6 밥차에 보급배낭 들고 딸배해도 되겠네 대머리반짝핑 2026.06.18 106 0 🖼️짤/클립 대공 성능 좋네 [3] 나그거없는데 2026.06.18 252 1 어? 이거 원래 호출시간이 0초였어?? [19] 수메르마스터 2026.06.18 371 0 옆동네 SRT빌드 한 번 해봐야겠다 [10] 대머리반짝핑 2026.06.18 320 3 헬망호 헬망호 심야반 인원 모집 4/4 [종료] [4] Protocol 2026.06.18 114 0 보급차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 이테리_붕붕이 2026.06.18 133 0 타이탄 때거지로 나오는거보소 [5] Not 2026.06.18 306 0 밥차 있으니까 너무 여유로운데 ㅋㅋㅋ RAKUNMAN 2026.06.18 168 0 밥차 모두 지급? [7] 시아리아 2026.06.18 314 0 🖼️짤/클립 자살 스피드런 [9] enlxmfflsdis 2026.06.18 207 0 🖼️짤/클립 리버스 샹크스 [2] enlxmfflsdis 2026.06.18 120 0 밥차 어디가든 다 준다고? [3] 기인두부깨기 2026.06.18 233 0 밥차 시포 화력이 개쌔서 로드잡는데 기총도 필요가없네 [3] 릴리 2026.06.18 229 0 🖼️짤/클립 난 아무리 노력해도 대물로 헐크눈1방을 못함 [6] gon 2026.06.18 182 0 🖼️짤/클립 뭔데.... [2] 도로롱삣삐 2026.06.18 116 0 대회 [챌린지] 진행중인 모든 챌린지에 밥차 사용 가능 [10] 유리병캐논 2026.06.18 229 4 밥차에 C4들고 조수석 와리가리 하면서 다 부수고 다녀야지 [1] pigmask 2026.06.18 111 0 어 뭐냐 서부 밥차준다 [3] gon 2026.06.18 24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9 03: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