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어? 이거 원래 호출시간이 0초였어?? 수메르마스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371 작성일 2026-06-18 15:00:56 수정일 2026-06-18 15:01:08 https://arca.live/b/helldivers2/174228768 예..?저번엔 모든 쿨이 반토막 났던 것 같은데, 데자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글쓰기 셰이드 2026-06-18 15:01:47 답글 함선 모듈중에 저거 장비관련으로 제한없이 보내는거 적용되나 확인해봐 펼쳐보기▼ 수메르마스터 2026-06-18 15:04:57 답글 ㅇ? 그거 시간만 감소시키는 거 아녔어?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8 15:06:20 답글 호출 시간을 그냥 삭제 해버리는거라 바로 발사키는 형태인데 추가 안했다면 버그맞음. 근데 나도 저거 모듈 올린지 오래된 터라 확인 좀해봐야겠다야 펼쳐보기▼ 수메르마스터 2026-06-18 15:07:27 답글 와 이건 진짜 너무 좋은데? 그럼 지금까진 제대로 작동이 안되었던 건가?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8 15:13:22 답글 일단 찾아보니까 엔지니어 베이에 스트림라인 런처 프로세스 함선 모듈에 C4팩이 들어있네. 비슷한 모듈로 래피드 런처 시스템이라고 이거는 센트리용이고 펼쳐보기▼ 수메르마스터 2026-06-18 15:17:37 답글 그런데 이게 무반동이랑 일회성 화기들도 이렇길레 좀 많이 이상한듯 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8 15:18:23 답글 그거 적용되는 범위가 넓음 내용에도 보조장비 관련으로 전체 적용이라 오른쪽 하단에 적용되는 젬들 나오는데 그 안에 들어있으면 됨 펼쳐보기▼ 수메르마스터 2026-06-18 15:20:47 답글 발사과정 간소화 이건가보네 지금까지는 행성조건이나 버그로 0초가 아니었었나 봄.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8 15:21:22 답글 ㅇㅇ 그래서 주력 스트라타젬이 뭐냐에 따라서 빨리 마스터해야하는게 다름 그나저나 얘네들이 함선 모듈 언제 주냐... 펼쳐보기▼ 수메르마스터 2026-06-18 15:22:47 답글 ㅋㅋㅋㅋ 2077년엔 주지 않을까?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8 15:23:04 답글 그정도면 헬붕이들이랑 애헤가 존속이....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6-18 15:03:56 답글 버그인듯 펼쳐보기▼ 수메르마스터 2026-06-18 15:05:17 답글 야호~ 일회성의 시대가 왔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6-18 15:31:45 답글 표기상으론 0초인데 실제론 호출후 헬포드 착지까지 약 3초정도 시간 필요해서 완전 바로는 안옴 펼쳐보기▼ 수메르마스터 2026-06-18 15:35:37 답글 *수정됨 인겜에서도 ui로 3초정도가 센트리는 잘만 뜨는데, 얘들은 안뜨는게 참... ㅋㅋㅋㅋ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7:02:52 답글 지금보니 즉시 호출 모듈적용된 스젬들 다 저렇게된듯 지원무기 전부랑 센트리류들 지금 스젬 던져보면 지원무기는 호출시간도 안뜸 펼쳐보기▼ 수메르마스터 2026-06-18 18:20:36 답글 ㄹㅇ 뭔가 기괴함 ㅋㅋㅋ 펼쳐보기▼ Akalive 2026-06-19 00:04:24 답글 함선에서 젬 던지는 즉시 발사하는 효관데 실제로는 착륙할때까지의 시간은 그대로야 펼쳐보기▼ 수메르마스터 2026-06-19 05:39:52 답글 오... 이런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짭헬다도 개발중이군아 [6]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9 295 0 세너터 도트 있잖아 [3] J35드라켄 2026.06.19 165 0 슈크런하다 골때리는 분대원 만남 [11] MCRMH 2026.06.19 828 17 1번 무기 차징 발사가 사거리 무제한이면 퀘이사랑 같이 서부 철거단 각인데 [14] bongkure9d42 2026.06.19 190 0 헬망호 아침 맹호 4/4 [6] pairei 2026.06.19 102 0 그래서 밥차 지역은 해방됐는데 [10] 뭐징 2026.06.19 290 0 헤헤...이럽터로 뭔가 힐링되는 기분이야 [2] 심연소설 2026.06.19 171 0 밥차 오도 고트네 이거 [6] Akalive 2026.06.19 179 0 🖼️짤/클립 화방차로 IED 만들기 [2] Hotbar3 2026.06.18 226 -1 🖼️짤/클립 보였다 빈틈의 실! [5] ㅇㅇ 2026.06.18 147 3 머냐 이빨갱이들은 [12] gon 2026.06.18 290 1 유출)주무기는 이론상이라 애매하고 [49]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778 0 밥차덕분에 오토마톤도 딸깍 [2] 릴리 2026.06.18 191 0 갑자기 그레픽 개박살 났는데 이거 어케 해결함? [3]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8 188 0 🖼️짤/클립 유출) 신규무기 추가스탯 [12]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675 1 궤도폭격 겁나 짜릿하네 [1] 기상븜미맘 2026.06.18 181 0 🖼️짤/클립 [유출] 유출된 레이저 무기에 관한것 [22]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661 3 하이브로드 뉴메타라길래 해봤음ㅋㅋㅋㅋ [9] pigmask 2026.06.18 432 4 대회 [챌린지] 하이브월드 2젬 [7] ㅇㅇ 2026.06.18 154 1 🖼️짤/클립 유출) 신채권 무기 스탯 [29]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847 6 밥차에 보급배낭 들고 딸배해도 되겠네 대머리반짝핑 2026.06.18 107 0 🖼️짤/클립 대공 성능 좋네 [3] 나그거없는데 2026.06.18 253 1 어? 이거 원래 호출시간이 0초였어?? [19] 수메르마스터 2026.06.18 371 0 옆동네 SRT빌드 한 번 해봐야겠다 [10] 대머리반짝핑 2026.06.18 321 3 헬망호 헬망호 심야반 인원 모집 4/4 [종료] [4] Protocol 2026.06.18 115 0 보급차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 이테리_붕붕이 2026.06.18 134 0 타이탄 때거지로 나오는거보소 [5] Not 2026.06.18 307 0 밥차 있으니까 너무 여유로운데 ㅋㅋㅋ RAKUNMAN 2026.06.18 169 0 밥차 모두 지급? [7] 시아리아 2026.06.18 315 0 🖼️짤/클립 자살 스피드런 [9] enlxmfflsdis 2026.06.18 208 0 🖼️짤/클립 리버스 샹크스 [2] enlxmfflsdis 2026.06.18 121 0 밥차 어디가든 다 준다고? [3] 기인두부깨기 2026.06.18 234 0 밥차 시포 화력이 개쌔서 로드잡는데 기총도 필요가없네 [3] 릴리 2026.06.18 230 0 🖼️짤/클립 난 아무리 노력해도 대물로 헐크눈1방을 못함 [6] gon 2026.06.18 183 0 🖼️짤/클립 뭔데.... [2] 도로롱삣삐 2026.06.18 117 0 대회 [챌린지] 진행중인 모든 챌린지에 밥차 사용 가능 [10] 유리병캐논 2026.06.18 229 4 밥차에 C4들고 조수석 와리가리 하면서 다 부수고 다녀야지 [1] pigmask 2026.06.18 111 0 어 뭐냐 서부 밥차준다 [3] gon 2026.06.18 248 0 무반동단으로 돌아갈때다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38 0 모든 행성에서 밥차 사용가능 ㄷㄷ [1] 베스티고어 2026.06.18 199 0 빨리 밥차에 탑승하라ㅏㅏ [7] jesterr 2026.06.18 199 0 ㅇ? 이거 밥차가 모든 행성에서 사용 가능해졌네?? [4] 수메르마스터 2026.06.18 147 0 🖼️짤/클립 밥 차 해 방 완 료 [11] 유리병캐논 2026.06.18 291 0 🖼️짤/클립 도심지형 이글기총 진짜 못써먹겠네ㅅㅂ [6] gon 2026.06.18 11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9 02: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