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장 주사기갑, 갤런트, 얼티메이텀, 가스
C4, 애국자

안그래도 노잼인 로드전에 이글기총마저 없다니 이런 끔찍한건 누가 기획했는가
밥차 사용허가 아니었으면 손놨을듯
이제는 로드야 보지말자...


C4로 갑피까고 딜을 애국자로 하는게 훨씬 편했음
괜히 해방자들었다 갑피 마사지만 해준듯


알파가 싸튀안하는건 좋은데
플레이어 가까이에 계속있는탓에 워리어 잡히면 즉각적으로 또 불러내서 물량이 끝도없이 불어남
거의 뭐 움직이는 벌레굴이라 보이는 족족 바로 처리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