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헬포드 왜 끝까지 유도 안 되누... R_Gre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2 작성일 2026-06-19 03:31:54 https://arca.live/b/helldivers2/174267442 탄착 직전에 신호 사라져서 움직이는 차저 못 찍게 돼버렸네일대전 2+1 메타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하뉴냐뉴뉴냐냐 2026-06-19 03:34:49 답글 그래서 내차에 파란잼 누가 실수로 붙인게 피해젔구나 제발 의도가 아니라 버그였으면 좋겠는데 펼쳐보기▼ R_Grey 2026-06-19 03:35:55 답글 이거 죽어버리면 공방에서 관심받지 못하게 돼버렷 펼쳐보기▼ 하뉴냐뉴뉴냐냐 2026-06-19 03:36:32 답글 혹시 걸어다니는 차져위에 붙인것도 유도안되서 피해짐? 펼쳐보기▼ R_Grey 2026-06-19 03:37:03 답글 걸어다니는 것도 어디 붙느냐에 따라 맞기도 하고 안 맞기도 함 돌진중인 건 100% 미스 펼쳐보기▼ 하뉴냐뉴뉴냐냐 2026-06-19 03:38:04 답글 gon 2026-06-19 05:08:35 답글 아 그거 눈에만 안보이는게 아니라 그 위치 마지막신호로 떨어짐? ㅋㅋㅋ 펼쳐보기▼ R_Grey 2026-06-19 05:33:11 답글 ㅇㅇ 꺼진 순간 위치에 고정으로 떨어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이도4는 뉴비들 입장에서 생각이 많아지는 시기임. [7] 심연소설 2026.06.19 156 0 150레벨이 넘은 이후 정상적인 헬다이버와 비정상적인 헬다이버 [4] 심연소설 2026.06.19 144 0 근데 헬밤은 왜 수동기폭인가 [12] SizzFlair 2026.06.19 134 0 보조무기 커스텀하면 내가 항상 해온 말 [1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9 120 0 공격헬기 호출같은 거 나오면 좋겠다 [5] ㅇㅇ 2026.06.19 74 0 칼리아 행성이 곧 해방 된다. 심연소설 2026.06.19 87 0 속이 뻥 뚫리는 오도캐논 사운드 [1] R_Grey 2026.06.19 118 0 🖼️짤/클립 유출) 다른 주무기 스펙 [16]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9 414 3 가끔씩은 어뢰같은 무기도 나오면 좋겠다 [19] 레오파르트2AX 2026.06.19 155 0 40렙 복귀뉴비 4단계 혼자 겨우 깨는데 정상이냐 [47] ㅇㅇ 2026.06.19 240 0 차라리 유출무기 언럭키 대물로 내줬으면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201 0 🖼️짤/클립 셀프 불몽둥이 부착 [21] 수메르마스터 2026.06.19 188 0 워커도 모듈 같은 거 추가해주면 좋겠다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9 92 0 미션도 해줘, 보조목표도 해줘, 굴도 깨줘 [9] IlIllIlllllIIIIl 2026.06.19 141 1 🖼️짤/클립 오... 민주 뒤돌려차기 [17]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9 270 4 갑옷 이거 진짜 괜찮네 [3] 혼자잘놀아요 2026.06.19 187 0 유출) 신규보조 [15] 오니기리_하레 2026.06.19 438 1 대형 제조기 이 점에선 너무 싫다 [11] bongkure9d42 2026.06.19 210 0 공략/정보 철거력 50 폭발과 궤도 개틀링으로 일루미닛 착륙선 부수는 영상 [4] bongkure9d42 2026.06.19 320 1 여기는 대체 무슨 챈인거야 [26] 머글의마법 2026.06.19 282 3 질문 에포크는 차지한만큼 공격력 배율 변동 없음? [3] ㅇㅇ 2026.06.19 123 0 🖼️짤/클립 대형 제조기를 등지고 이글 기총소사, 500 부르기 [4] bongkure9d42 2026.06.19 153 0 외계전문가 살만한가 [13] 임시직 2026.06.19 258 0 헬포드 왜 끝까지 유도 안 되누... [7] R_Grey 2026.06.19 182 0 🖼️짤/클립 스터릴라이저로.......그냥 많이 죽였당 [20] 첫번째_수호자 2026.06.19 265 2 우리도 이런거 줘 [8] gon 2026.06.19 218 1 여태 시야각 90도로 살았는데 1인칭에선 안좋은거구나 [2] bongkure9d42 2026.06.19 244 0 차들 근육 붙은거 좋네 [5] pairei 2026.06.19 178 0 오늘 해금한 방어구 [4] 심연소설 2026.06.19 174 0 짭헬다도 개발중이군아 [6]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9 294 0 세너터 도트 있잖아 [3] J35드라켄 2026.06.19 165 0 슈크런하다 골때리는 분대원 만남 [11] MCRMH 2026.06.19 828 17 1번 무기 차징 발사가 사거리 무제한이면 퀘이사랑 같이 서부 철거단 각인데 [14] bongkure9d42 2026.06.19 190 0 헬망호 아침 맹호 4/4 [6] pairei 2026.06.19 102 0 그래서 밥차 지역은 해방됐는데 [10] 뭐징 2026.06.19 290 0 헤헤...이럽터로 뭔가 힐링되는 기분이야 [2] 심연소설 2026.06.19 171 0 밥차 오도 고트네 이거 [6] Akalive 2026.06.19 179 0 🖼️짤/클립 화방차로 IED 만들기 [2] Hotbar3 2026.06.18 226 -1 🖼️짤/클립 보였다 빈틈의 실! [5] ㅇㅇ 2026.06.18 146 3 머냐 이빨갱이들은 [12] gon 2026.06.18 290 1 유출)주무기는 이론상이라 애매하고 [49]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778 0 밥차덕분에 오토마톤도 딸깍 [2] 릴리 2026.06.18 190 0 갑자기 그레픽 개박살 났는데 이거 어케 해결함? [3]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8 187 0 🖼️짤/클립 유출) 신규무기 추가스탯 [12]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675 1 궤도폭격 겁나 짜릿하네 [1] 기상븜미맘 2026.06.18 18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9 07: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