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유출) 다른 주무기 스펙 스윗리버테에엥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414 작성일 2026-06-19 06:40:07 https://arca.live/b/helldivers2/174283959 뎀지 220내구 45일관경직 20밀쳐내짐 14워리어 1발컷 헌터 1발컷알파커맨더 머리 3발컷 추천! 3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레오파르트2AX 2026-06-19 06:43:05 답글 이거도 좀 고자같네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9 06:43:40 답글 난 버그전에선 한번 채용해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6-19 06:46:21 답글 *수정됨 연사율이 190밖에 안되는게 좀 걸림 딜리전스 딜카스가 350이고 도미네이터가 250인데 그보다도 느린 연사율임 즉 차탄간격이 길다는 소리라서 이게 효용성이 높을지는 저울질 해봐야 할거같음 추가로 막스맨 라이플이라 오토 안되는거면 진짜 좆빠지게 쓰기 힘들듯 암만 헌터 워리어 1방이래도 그걸 일일이 딱딱 하고 있으면 개힘들거같음 펼쳐보기▼ gon 2026-06-19 06:44:39 답글 핸들링 54인거임? 그럼 딜카스 개노쓸모 무기네 이제ㅋㅋ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06:49:06 답글 반동이 54라고 펼쳐보기▼ gon 2026-06-19 07:19:31 답글 그렇군...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06:49:21 답글 딜카스는 40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6-19 06:53:23 답글 콘스티튜션 제외하고 연사력 최하 무기가 데드아이인데 이거보다 대충 2배 빠르네 졸라게 느린건데 그럼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6-19 06:56:28 답글 *수정됨 좋은데? 펼쳐보기▼ SizzFlair 2026-06-19 07:28:41 답글 지정사수소총인거 같으니 오도전에서 채용각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6-19 07:31:09 답글 딜카스 내구 50아니었나. 생각보다 좀 후하게 줬네.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6-19 07:47:26 답글 일단 외모는 합격임 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9 07:54:15 답글 저거 외형보면서 생각나는게 드라노구프 같은데 뭔가 살짝 아쉽다...?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6-19 08:14:59 답글 우호적인미카 2026-06-19 08:23:37 답글 연사력이...하지만 우리에겐. 민주적 사격이 있잖아?!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6-19 09:55:45 답글 오도 한번 써보고 싶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앵글손잡이엔 후레쉬 안주냐 [6] gon 2026.06.19 77 0 🖼️짤/클립 존나 쌘 신규 박격포 [5] 도로롱삣삐 2026.06.19 253 3 대도시 궤도 포탄으로 대형 제조기 잡는다면 환풍구에 스젬 넣는게 낫겠어 [9] bongkure9d42 2026.06.19 108 0 🖼️짤/클립 오첩 감지 [2] Higurashi_Kagome 2026.06.19 84 0 🖼️짤/클립 핵공격이 감지되었습니다 [6] 도로롱삣삐 2026.06.19 226 0 갸추 [8] jesterr 2026.06.19 358 18 이제 연사속도 설정 고정되더라 [8] J35드라켄 2026.06.19 232 0 🖼️짤/클립 일단 던져놨는데 뒤에서 무슨일이 일어난거냐 [5] gon 2026.06.19 121 0 아니 휴양지겜 돌리는데 챈럼 만났네 [24] jesterr 2026.06.19 266 0 🖼️짤/클립 박격포 센트리가 되었어 [8] 나그거없는데 2026.06.19 158 2 🖼️짤/클립 오늘자 100 [1] 심연소설 2026.06.19 118 0 110이 드디어 사람이 되었구나 [4] 미폭공폭 2026.06.19 198 0 개 억울하네 [12] 비수기개구리 2026.06.19 120 0 하베스터 잘 잡는 빨잼이 뭐가 있을까 [42] Miquella 2026.06.19 267 0 우우....헬붕이 우울해 [8] 시그렌 2026.06.19 138 0 살짝 킹받 [7] ㅇㅇ (211.60) 2026.06.19 122 0 난이도4는 뉴비들 입장에서 생각이 많아지는 시기임. [7] 심연소설 2026.06.19 157 0 150레벨이 넘은 이후 정상적인 헬다이버와 비정상적인 헬다이버 [4] 심연소설 2026.06.19 145 0 근데 헬밤은 왜 수동기폭인가 [12] SizzFlair 2026.06.19 134 0 보조무기 커스텀하면 내가 항상 해온 말 [1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9 121 0 공격헬기 호출같은 거 나오면 좋겠다 [5] ㅇㅇ 2026.06.19 75 0 칼리아 행성이 곧 해방 된다. 심연소설 2026.06.19 88 0 속이 뻥 뚫리는 오도캐논 사운드 [1] R_Grey 2026.06.19 119 0 🖼️짤/클립 유출) 다른 주무기 스펙 [16]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9 414 3 가끔씩은 어뢰같은 무기도 나오면 좋겠다 [19] 레오파르트2AX 2026.06.19 155 0 40렙 복귀뉴비 4단계 혼자 겨우 깨는데 정상이냐 [47] ㅇㅇ 2026.06.19 241 0 차라리 유출무기 언럭키 대물로 내줬으면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202 0 🖼️짤/클립 셀프 불몽둥이 부착 [21] 수메르마스터 2026.06.19 188 0 워커도 모듈 같은 거 추가해주면 좋겠다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9 93 0 미션도 해줘, 보조목표도 해줘, 굴도 깨줘 [9] IlIllIlllllIIIIl 2026.06.19 142 1 🖼️짤/클립 오... 민주 뒤돌려차기 [17]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9 271 4 갑옷 이거 진짜 괜찮네 [3] 혼자잘놀아요 2026.06.19 187 0 유출) 신규보조 [15] 오니기리_하레 2026.06.19 438 1 대형 제조기 이 점에선 너무 싫다 [11] bongkure9d42 2026.06.19 211 0 공략/정보 철거력 50 폭발과 궤도 개틀링으로 일루미닛 착륙선 부수는 영상 [4] bongkure9d42 2026.06.19 322 1 여기는 대체 무슨 챈인거야 [26] 머글의마법 2026.06.19 283 3 질문 에포크는 차지한만큼 공격력 배율 변동 없음? [3] ㅇㅇ 2026.06.19 124 0 🖼️짤/클립 대형 제조기를 등지고 이글 기총소사, 500 부르기 [4] bongkure9d42 2026.06.19 154 0 외계전문가 살만한가 [13] 임시직 2026.06.19 259 0 헬포드 왜 끝까지 유도 안 되누... [7] R_Grey 2026.06.19 183 0 🖼️짤/클립 스터릴라이저로.......그냥 많이 죽였당 [20] 첫번째_수호자 2026.06.19 266 2 우리도 이런거 줘 [8] gon 2026.06.19 219 1 여태 시야각 90도로 살았는데 1인칭에선 안좋은거구나 [2] bongkure9d42 2026.06.19 245 0 차들 근육 붙은거 좋네 [5] pairei 2026.06.19 179 0 오늘 해금한 방어구 [4] 심연소설 2026.06.19 17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9 09: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