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미션도 해줘, 보조목표도 해줘, 굴도 깨줘 IlIllIlllllIIIIl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1 작성일 2026-06-19 05:56:31 https://arca.live/b/helldivers2/174280072 근데 씨이발 보급은 단 한 번도 못먹게 하고평균 7데스 씩 하고 증원도 다 나한테 맡기면 뭐 어쩌라고아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9 06:06:23 답글 통나무를 들어라 헬다이버..! 펼쳐보기▼ IlIllIlllllIIIIl 2026-06-19 06:26:20 답글 보급은 먹게 해줘야 할 거 아니야.... 펼쳐보기▼ 잿빛장작 2026-06-19 06:08:26 답글 SizzFlair 2026-06-19 06:08:55 답글 그냥 보급차량 타고 다니면서 증원 유기하고 런하셈 펼쳐보기▼ IlIllIlllllIIIIl 2026-06-19 06:17:03 답글 그래서 보급차량 불렀더니 쌔비고 튐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북극곰 2026-06-19 07:48:47 답글 깨지말라는건가 반역자쉐끼덜 펼쳐보기▼ IlIllIlllllIIIIl 2026-06-19 08:00:45 답글 증원 틀어막고 패트롤 우루루 몰려와서 보급 쿨도 돌고 있고 해서 차라도 불렀는데 증원이 다시 터져가지고 막고 있는 도중에 쌔벼가더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Protocol 2026-06-19 06:14:21 답글 ARCTIC 2026-06-19 06:23:5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연사속도 설정 고정되더라 [8] J35드라켄 2026.06.19 232 0 🖼️짤/클립 일단 던져놨는데 뒤에서 무슨일이 일어난거냐 [5] gon 2026.06.19 121 0 아니 휴양지겜 돌리는데 챈럼 만났네 [24] jesterr 2026.06.19 266 0 🖼️짤/클립 박격포 센트리가 되었어 [8] 나그거없는데 2026.06.19 158 2 🖼️짤/클립 오늘자 100 [1] 심연소설 2026.06.19 118 0 110이 드디어 사람이 되었구나 [4] 미폭공폭 2026.06.19 198 0 개 억울하네 [12] 비수기개구리 2026.06.19 120 0 하베스터 잘 잡는 빨잼이 뭐가 있을까 [42] Miquella 2026.06.19 267 0 우우....헬붕이 우울해 [8] 시그렌 2026.06.19 138 0 살짝 킹받 [7] ㅇㅇ (211.60) 2026.06.19 121 0 난이도4는 뉴비들 입장에서 생각이 많아지는 시기임. [7] 심연소설 2026.06.19 156 0 150레벨이 넘은 이후 정상적인 헬다이버와 비정상적인 헬다이버 [4] 심연소설 2026.06.19 145 0 근데 헬밤은 왜 수동기폭인가 [12] SizzFlair 2026.06.19 134 0 보조무기 커스텀하면 내가 항상 해온 말 [1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9 121 0 공격헬기 호출같은 거 나오면 좋겠다 [5] ㅇㅇ 2026.06.19 75 0 칼리아 행성이 곧 해방 된다. 심연소설 2026.06.19 87 0 속이 뻥 뚫리는 오도캐논 사운드 [1] R_Grey 2026.06.19 118 0 🖼️짤/클립 유출) 다른 주무기 스펙 [16]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9 414 3 가끔씩은 어뢰같은 무기도 나오면 좋겠다 [19] 레오파르트2AX 2026.06.19 155 0 40렙 복귀뉴비 4단계 혼자 겨우 깨는데 정상이냐 [47] ㅇㅇ 2026.06.19 240 0 차라리 유출무기 언럭키 대물로 내줬으면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9 201 0 🖼️짤/클립 셀프 불몽둥이 부착 [21] 수메르마스터 2026.06.19 188 0 워커도 모듈 같은 거 추가해주면 좋겠다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9 92 0 미션도 해줘, 보조목표도 해줘, 굴도 깨줘 [9] IlIllIlllllIIIIl 2026.06.19 141 1 🖼️짤/클립 오... 민주 뒤돌려차기 [17]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9 270 4 갑옷 이거 진짜 괜찮네 [3] 혼자잘놀아요 2026.06.19 187 0 유출) 신규보조 [15] 오니기리_하레 2026.06.19 438 1 대형 제조기 이 점에선 너무 싫다 [11] bongkure9d42 2026.06.19 210 0 공략/정보 철거력 50 폭발과 궤도 개틀링으로 일루미닛 착륙선 부수는 영상 [4] bongkure9d42 2026.06.19 321 1 여기는 대체 무슨 챈인거야 [26] 머글의마법 2026.06.19 282 3 질문 에포크는 차지한만큼 공격력 배율 변동 없음? [3] ㅇㅇ 2026.06.19 123 0 🖼️짤/클립 대형 제조기를 등지고 이글 기총소사, 500 부르기 [4] bongkure9d42 2026.06.19 154 0 외계전문가 살만한가 [13] 임시직 2026.06.19 259 0 헬포드 왜 끝까지 유도 안 되누... [7] R_Grey 2026.06.19 183 0 🖼️짤/클립 스터릴라이저로.......그냥 많이 죽였당 [20] 첫번째_수호자 2026.06.19 266 2 우리도 이런거 줘 [8] gon 2026.06.19 219 1 여태 시야각 90도로 살았는데 1인칭에선 안좋은거구나 [2] bongkure9d42 2026.06.19 245 0 차들 근육 붙은거 좋네 [5] pairei 2026.06.19 179 0 오늘 해금한 방어구 [4] 심연소설 2026.06.19 175 0 짭헬다도 개발중이군아 [6]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9 295 0 세너터 도트 있잖아 [3] J35드라켄 2026.06.19 165 0 슈크런하다 골때리는 분대원 만남 [11] MCRMH 2026.06.19 831 17 1번 무기 차징 발사가 사거리 무제한이면 퀘이사랑 같이 서부 철거단 각인데 [14] bongkure9d42 2026.06.19 190 0 헬망호 아침 맹호 4/4 [6] pairei 2026.06.19 103 0 그래서 밥차 지역은 해방됐는데 [10] 뭐징 2026.06.19 29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9 08: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