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초실수는 전달 원리가 적용된다고 하는데
실수에서 초실수를 만드는 과정으로 초실수에서 어떤 집합 A를 만들면
그 집합 A는 초실수와 전달 원리가 적용됨?아니면 안됨?
확장원리도 적용 되는지 궁금함.
안될것 같지만 ㅋㅋ
근데 초실수는 전달 원리가 적용된다고 하는데
실수에서 초실수를 만드는 과정으로 초실수에서 어떤 집합 A를 만들면
그 집합 A는 초실수와 전달 원리가 적용됨?아니면 안됨?
확장원리도 적용 되는지 궁금함.
안될것 같지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