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대한민국에서 서민 남자로 태어난순간 인생 밑바닥 확정인생인건 변하지않는데 거기서 겨뤄봤자 모하겠냐

스레기장 밑바닥 인생들끼리 모하려고 겨루고 있냐..
분리수거라도 되길 빌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