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x.com/shiho_moai/status/1926331655691583806?t=AyxRcC9Q3vFKrEJ138mp1g&s=19
일러는 데박 서큐버스인데
시호인데 샘플 먹어봐야 알겟다
그 시호 목소리면 짜게식을듯

https://x.com/shiho_moai/status/1926331655691583806?t=AyxRcC9Q3vFKrEJ138mp1g&s=19
일러는 데박 서큐버스인데
시호인데 샘플 먹어봐야 알겟다
그 시호 목소리면 짜게식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