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주가 연동홀 써먹는거라

라투디나 av 등으로 빼는게 100이면 100이고 여기도 동음 있긴한데 텀이 너무 길기도하고 이쪽에 적격은 아닌데

동음 자체는 약간 발기 발사대거나 스토리성 재미로 듣게된건 있는듯

누워서 동음들은건 한 2년전이나 그런듯

애초에 누워서 불끄고 동음 들으면 자잖아

그럼 1트랙 듣고 딴 동음 찾고 이게모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