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주가 연동홀 써먹는거라
라투디나 av 등으로 빼는게 100이면 100이고 여기도 동음 있긴한데 텀이 너무 길기도하고 이쪽에 적격은 아닌데
동음 자체는 약간 발기 발사대거나 스토리성 재미로 듣게된건 있는듯
누워서 동음들은건 한 2년전이나 그런듯
애초에 누워서 불끄고 동음 들으면 자잖아
그럼 1트랙 듣고 딴 동음 찾고 이게모야 ㅋㅋ
나는 주가 연동홀 써먹는거라
라투디나 av 등으로 빼는게 100이면 100이고 여기도 동음 있긴한데 텀이 너무 길기도하고 이쪽에 적격은 아닌데
동음 자체는 약간 발기 발사대거나 스토리성 재미로 듣게된건 있는듯
누워서 동음들은건 한 2년전이나 그런듯
애초에 누워서 불끄고 동음 들으면 자잖아
그럼 1트랙 듣고 딴 동음 찾고 이게모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