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싼맛에 산 동음 두구두구 까보니 그 내용은?!??
그냥 싼맛에 먹는 동음이구나!
아니 뭐 나쁘지는 않다 나쁘지는 않어.. 55엔이면 뭐 거저나 다름없는거니까
일단 왼쪽부터 1 2 3 이고
마왕도 잡으려면 사천왕부터 상대해야 하듯이
1 3 2 순으로 거쳐가듯이 나마엣찌하게 됨
왜 엣찌하는데?
일단 설정상 배경이 남녀공학으로 바뀐 J-동덕여대 같은 여고인데,
이게 아니꼬왔던 3인방은 결국 락카를 들..지는 않고
들어오는 남자마다 죄다 장난감으로 삼아서 결국 스스로 나가게 한거임
장난감 가지고 테코키도 하고 나마섹스도 하고 펠라도 하지만
그건 정성들인 봉사가 아니라 엄연히 장난감 다루는 행위임
특히 1, 2년은 내가 이 보지로 몇명이나 보내버렸는지 알아? 라면서 위압이라도 되는양 말하는데 아마 걸레력이 스테이터스인줄 아는 최면에 걸린듯함
3번녀도 컨셉이 만만치 않은데 이년은 과거 때매 남혐 보빔충이 됐음
근데 정작 청자한테는 싫지만 펠라도 하고 다른년이랑 보빔하는 조건으로 엣찌도 함
뭐야 이게 남혐 맞아?
뭐 이런 내용이 다 있나 싶지만 그래도 좋은점은 의외로 착실히 있었다
1. 1번녀가 질싸당하고 3번녀 불러서 정액 흘러내리는거 보여주는 씬
2. 3번녀가 남혐 보빔충이라 자기보다 먼저 1번녀한테 질싸했다고(?) 복수펠라하는 씬
3. 2번녀가 청자를 공유재산으로 선언하고 청자 혐오하는 1, 3녀한테 강제로 쓰라고 하는 씬
특히 2번녀가 청자를 딜도 취급하고는 야 너도 써라 이런식으로 다루는 등 성격이 확고해서 제일 꼴렷다
그리고 이게 머 땜시인진 잘 모르겟는데 성우들 발성이 부족하다고 느낌 특히 3번녀는 내 스타일 성우가 아니라 아쉬웠다
그래도 쓰다보니 나쁘지 않은 동음 같기도 하고? 5천원만 해도 비쌀것 같지만 아무튼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