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다 해보고 너무 재미없으니까
돈 팡팡 쓰고 나쁜짓해서 도파민을 챙기는게 아닐까
그런거보면 돈 없이 살고싶다 라는 생각도 들긴하눈데
자본주의 사회라서 유전무죄 무전유죄인게 쉽지않다
막상 월 1000 번다고 나도 지금 저축 하나도 안하는데 그렇게번다고 저축할거같지도않긴한데
사람일 참 모르는거같다
새벽이라서 똥글쓰
이미 다 해보고 너무 재미없으니까
돈 팡팡 쓰고 나쁜짓해서 도파민을 챙기는게 아닐까
그런거보면 돈 없이 살고싶다 라는 생각도 들긴하눈데
자본주의 사회라서 유전무죄 무전유죄인게 쉽지않다
막상 월 1000 번다고 나도 지금 저축 하나도 안하는데 그렇게번다고 저축할거같지도않긴한데
사람일 참 모르는거같다
새벽이라서 똥글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