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는거의 절반의 절반도 저금 못하는거 진짜 너무 병신같아서(죄다 게임에 씀)
딱 마음 잡고 돈 모을라고 햇는데
한달에 막 게임에 평균 2천씩 처박다가 맘먹고 10일 잘 버텻는데 어제오늘 뭐에 홀린듯이 500만원 써버림
안되겠다 이거 그냥 가족한테 카드 맡기던가 해야겟다
버는거의 절반의 절반도 저금 못하는거 진짜 너무 병신같아서(죄다 게임에 씀)
딱 마음 잡고 돈 모을라고 햇는데
한달에 막 게임에 평균 2천씩 처박다가 맘먹고 10일 잘 버텻는데 어제오늘 뭐에 홀린듯이 500만원 써버림
안되겠다 이거 그냥 가족한테 카드 맡기던가 해야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