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말 좀 웃긴거 아님?

오히려 자면서 동음 켜놓으면 오히려 잠을 방해하고

한 3트랙쯤 지나가면 떡 존나치니까 신음 소리 듣다 깨고 하던데

난 오히려 과거엔 잠듣동하면 중간에 쳐 깨서 잠을 설친기억이 한두번이아님

그래서 자기전엔 오히려 미미나메류만 좀 먹다가 잘 시간 되면 끄고 눈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