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차 사면 많이 쫄림?
나 차운전이라곤 회사 차 타고 출장 서너번 다녀온게 전부인데 (해봤자 왕복 30km정도)
근무지때문에 곧 차사서 출퇴근해야하는데 개쫄린다 시발 빌라 주차장에 주차는 할수있을까
처음으로 차 사면 많이 쫄림?
나 차운전이라곤 회사 차 타고 출장 서너번 다녀온게 전부인데 (해봤자 왕복 30km정도)
근무지때문에 곧 차사서 출퇴근해야하는데 개쫄린다 시발 빌라 주차장에 주차는 할수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