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여기선 무적권 우회전 해야한다

여기선 머하면 안댄다 순환차선? 은 오른쪽으로 돌아야한다 이런거 안보면 한개도 몰르갯는대

주변 면허따는 친구들 보면 그런거 다 알고이슴,,,

모임?? 어케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