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나 면허 7번 떨어져서 핸들이 무섭단 말야 클로에리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391 작성일 2021-06-16 12:48:40 https://arca.live/b/momoirocode/28300335 우리 엄마 아빠는 운전 개잘하는대생긴거 닮은거 보면 주워온 자식은 아닌데 웨이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Liquidus 2021-06-16 12:48:57 답글 면허 7번이면?? 이사람?? 손목 몇개???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1-06-16 12:49:11 답글 넌 하지마라 진짜 미안해 펼쳐보기▼ 출근충 2021-06-16 12:49:21 답글 7번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6-16 12:49:25 답글 이사람 진짜 암컷이에요? 혹시 2종은 아니죠?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6-16 12:49:44 답글 1종 7번 떨여저서 2종보라하는데 무섭다고 땡깡부렷어요 펼쳐보기▼ 아이헤 2021-06-16 12:49:50 답글 칠전팔기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6-16 12:49:51 답글 병ㅋㅋㅋ신 ㅋㅋㅋㅋ 펼쳐보기▼ Cadarn 2021-06-16 12:50:17 답글 원숭이도 7번은 낙방 안 하겠다 펼쳐보기▼ BIB 2021-06-16 12:51:28 답글 *수정됨 도로주행 5수 컷했는데 긴장 풀고 강사님이랑 잡담하면서 가면 잘 됨 펼쳐보기▼ 치르빙 2021-06-16 12:52:20 답글 기능시험? 아니면 도로시험?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6-16 12:53:52 답글 비밀이야 펼쳐보기▼ Mr_ella 2021-06-16 12:53:33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한문철 유튜브 보다보면 운전하기 무서움 [6] lowcat311 2021.06.16 140 0 님들 공간이동 못씀?? [4] Liquidus 2021.06.16 1250 0 나도 카마로 사려 했는데 [12] 네리모르 2021.06.16 142 0 차사면 밤에 바닷가에 드라이브가서 [4] 출근충 2021.06.16 115 0 오늘 및챈 상태 [5] 키쿄우 2021.06.16 95 0 그래서 누구보다 자율주행 자동차를 기다리고 잇어요 [3] 클로에리코 2021.06.16 102 0 나쵸네코가 자는 시간 [8] 헬리온 2021.06.16 118 0 근데 솔직히 후타쥬지는 인정이지 [11] Mr_ella 2021.06.16 176 0 및붕이들이 차 사야하는 이유. [5] 아반떼 2021.06.16 101 0 드림카 [5] ranroo 2021.06.16 119 0 어떻게 및갤 들어뫼자마자 보는게 후타 ㅈ 얘기냐 [10] Tensorcrisis 2021.06.16 164 0 차 없는 및붕이들은 비행기 잇대 [9] RJLily 2021.06.16 100 0 후자타지 빨고싶다 [11] V0XV0XV0XV0XV0X 2021.06.16 714 0 에이 근데 차는 없어도 돼요 [15] 네리모르 2021.06.16 132 0 말타고 출퇴근하고싶다 [14] 출근충 2021.06.16 162 0 돌비 끄니까 완전 신세계네... [6] 류키시 2021.06.16 292 0 근데 직장인 아니면 자가용 필요 없잖아 그치 [14] 클로에리코 2021.06.16 142 0 브푸라 디자인센스 ㄹㅇ 맘에 들어 [15] 겜붕이 2021.06.16 159 0 제주도갔을때 렌트카 마렵긴 하더라 [9] V0XV0XV0XV0XV0X 2021.06.16 108 0 근데 면허공부 않하고 도로상식 어?케암? [2] Liquidus 2021.06.16 99 0 근데 핑계를 대자면 면허 학원이 좆같앗어요 [9] 클로에리코 2021.06.16 224 0 나도 사실 면허시험 생각하면 쪽팔림... [3] 출근충 2021.06.16 101 0 나 면허 7번 떨어져서 핸들이 무섭단 말야 [12] 클로에리코 2021.06.16 391 0 야스할때 분위기도 꼴림에 해당되는거같음 [7] 꼴받게하잖아 2021.06.16 143 0 난 운전 안할거야 [3] 클로에리코 2021.06.16 83 0 외동은 조켓다 [3] Liquidus 2021.06.16 968 0 야 처음 운전할때 생각나네 [4] 네리모르 2021.06.16 83 0 ㅋㅋ 여친 생기면 동음도 접고 및갤도 접는다 [18] 꼴받게하잖아 2021.06.16 139 0 ? 버즈프로 머임? [6] 네리모르 2021.06.16 247 0 밋붕이 외로운거갓다 [16] Liquidus 2021.06.16 114 0 차 있는 및붕이들한테 질문좀 [30] 출근충 2021.06.16 152 0 아 머야 정품샀는데 왜 wav 파일밖에 없어 [4] 치르빙 2021.06.16 126 0 동경하던 옆집누나를 창녀로 재회하는 동음 [6] Liquidus 2021.06.16 1160 0 최면 최고! 최면 최고! [5] Mr_ella 2021.06.16 152 0 ???:핸드폰 반납 실시하겠습니다 [5] Nanmin 2021.06.16 130 0 및붕이 최고의 공포상황 [9] Mr_ella 2021.06.16 129 0 나도 몸키우고 잘생겨져서 인싸들 혼내줘야지 Nanmin 2021.06.16 76 0 동음들을때 몸 좋으면 좋은점 [2] 꼴받게하잖아 2021.06.16 119 0 동음들을때 몸좋으면 뭐가좋음 [3] Liquidus 2021.06.16 571 0 유카냥 비명파티네 ㅋㅋㅋ [3] 쌉찰탕수육 2021.06.16 155 0 사축생활 버티는법 [14] 꼴받게하잖아 2021.06.16 149 0 아 ㅅㅂ 구글 지도 진짜 ㅈ같네 [2] Tensorcrisis 2021.06.16 94 0 및붕이들 학생때 별명? 뭐였음? [11] 일레이나좋아 2021.06.16 13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6 13: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