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자 하라는 대로 했는데 막 실격대고

왜 떨어졌는지 어떻게 해야되는지 안알려주고

근데 7번 시험보러가면서

내 친구들 두번 봤는데

걔네는 한번에 붙어서 더 울고싶고

몰라 그냥 뚜벅이로 살거야 으아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