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나도 사실 면허시험 생각하면 쪽팔림... 출근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1 작성일 2021-06-16 12:50:23 https://arca.live/b/momoirocode/28300441 나 면허시험 친다하니깐 엄마도 어? 나도 쳐볼까? 해서 같은날짜에 딱 스타트했는데난 기능 한번 떨어지고 엄마는 원큐에 다붙어서 나보다 2일 더 빨리 붙음아마 평생 놀림당할것같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RJLily 2021-06-16 12:50:39 답글 아이헤 2021-06-16 12:51:24 답글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1-06-16 12:54:4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드림카 [3] BIB 2021.06.16 117 0 근데 한문철 유튜브 보다보면 운전하기 무서움 [6] lowcat311 2021.06.16 140 0 님들 공간이동 못씀?? [4] Liquidus 2021.06.16 1250 0 나도 카마로 사려 했는데 [12] 네리모르 2021.06.16 142 0 차사면 밤에 바닷가에 드라이브가서 [4] 출근충 2021.06.16 115 0 오늘 및챈 상태 [5] 키쿄우 2021.06.16 95 0 그래서 누구보다 자율주행 자동차를 기다리고 잇어요 [3] 클로에리코 2021.06.16 102 0 나쵸네코가 자는 시간 [8] 헬리온 2021.06.16 118 0 근데 솔직히 후타쥬지는 인정이지 [11] Mr_ella 2021.06.16 176 0 및붕이들이 차 사야하는 이유. [5] 아반떼 2021.06.16 101 0 드림카 [5] ranroo 2021.06.16 119 0 어떻게 및갤 들어뫼자마자 보는게 후타 ㅈ 얘기냐 [10] Tensorcrisis 2021.06.16 164 0 차 없는 및붕이들은 비행기 잇대 [9] RJLily 2021.06.16 100 0 후자타지 빨고싶다 [11] V0XV0XV0XV0XV0X 2021.06.16 714 0 에이 근데 차는 없어도 돼요 [15] 네리모르 2021.06.16 132 0 말타고 출퇴근하고싶다 [14] 출근충 2021.06.16 162 0 돌비 끄니까 완전 신세계네... [6] 류키시 2021.06.16 292 0 근데 직장인 아니면 자가용 필요 없잖아 그치 [14] 클로에리코 2021.06.16 142 0 브푸라 디자인센스 ㄹㅇ 맘에 들어 [15] 겜붕이 2021.06.16 159 0 제주도갔을때 렌트카 마렵긴 하더라 [9] V0XV0XV0XV0XV0X 2021.06.16 108 0 근데 면허공부 않하고 도로상식 어?케암? [2] Liquidus 2021.06.16 99 0 근데 핑계를 대자면 면허 학원이 좆같앗어요 [9] 클로에리코 2021.06.16 224 0 나도 사실 면허시험 생각하면 쪽팔림... [3] 출근충 2021.06.16 101 0 나 면허 7번 떨어져서 핸들이 무섭단 말야 [12] 클로에리코 2021.06.16 392 0 야스할때 분위기도 꼴림에 해당되는거같음 [7] 꼴받게하잖아 2021.06.16 143 0 난 운전 안할거야 [3] 클로에리코 2021.06.16 84 0 외동은 조켓다 [3] Liquidus 2021.06.16 968 0 야 처음 운전할때 생각나네 [4] 네리모르 2021.06.16 83 0 ㅋㅋ 여친 생기면 동음도 접고 및갤도 접는다 [18] 꼴받게하잖아 2021.06.16 139 0 ? 버즈프로 머임? [6] 네리모르 2021.06.16 247 0 밋붕이 외로운거갓다 [16] Liquidus 2021.06.16 114 0 차 있는 및붕이들한테 질문좀 [30] 출근충 2021.06.16 153 0 아 머야 정품샀는데 왜 wav 파일밖에 없어 [4] 치르빙 2021.06.16 126 0 동경하던 옆집누나를 창녀로 재회하는 동음 [6] Liquidus 2021.06.16 1160 0 최면 최고! 최면 최고! [5] Mr_ella 2021.06.16 152 0 ???:핸드폰 반납 실시하겠습니다 [5] Nanmin 2021.06.16 130 0 및붕이 최고의 공포상황 [9] Mr_ella 2021.06.16 129 0 나도 몸키우고 잘생겨져서 인싸들 혼내줘야지 Nanmin 2021.06.16 76 0 동음들을때 몸 좋으면 좋은점 [2] 꼴받게하잖아 2021.06.16 119 0 동음들을때 몸좋으면 뭐가좋음 [3] Liquidus 2021.06.16 571 0 유카냥 비명파티네 ㅋㅋㅋ [3] 쌉찰탕수육 2021.06.16 155 0 사축생활 버티는법 [14] 꼴받게하잖아 2021.06.16 149 0 아 ㅅㅂ 구글 지도 진짜 ㅈ같네 [2] Tensorcrisis 2021.06.16 9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6 13: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