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뭐 유튜브 노토킹asmr 짜집기에 성우더빙만한거만 못한 수준인데 솔직히 계속 이따구로 찍어낼거면 성우 바꾸던가 및에서 스즈나를 빼버려야하는거 아닌가
모모토리쉒 이러고 하나 냈다고 몇달간 꺼드럭댈거 생각하니까 열받노ㅋㅋㅋ
그래서 세리신작언제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