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모레 E500 온다 Rober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91 작성일 2021-08-17 15:45:05 https://arca.live/b/momoirocode/32194402 잘가 소니이어폰나는 이제 팅글을 느끼겠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nene 2021-08-17 15:45:29 답글 Robert 2021-08-17 15:46:17 답글 ㅇㅇ 2021-08-17 15:45:45 답글 소니도 부럽다 펼쳐보기▼ Robert 2021-08-17 15:48:49 답글 11만원짜리 밸런스인데 악기소리에 치중되어서인지 공간감은 별로임 펼쳐보기▼ ㅇㅇ 2021-08-17 15:49:36 답글 나는 다이소로 미약한 팅글 느꼈어서 그정도면 주절먹임 ㅋㅋ 오늘 새이어폰 오겠지만 펼쳐보기▼ Robert 2021-08-17 15:50:35 답글 난 아직 팅글 자체를 못느낀 팅못찐이라 이렇게 동아줄이라도 붙잡는 수밖에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1-08-17 15:46:05 답글 너무 기대는 하지마 거기 급나누기 확실한 회사라 펼쳐보기▼ Robert 2021-08-17 15:46:47 답글 그건 어쩔 수 없지만 지금거보다는 공감각 튜닝이 낫지 않을까 싶어서 펼쳐보기▼ 세리신작언제나옴 2021-08-17 15:47:53 답글 Robert 2021-08-17 15:48:56 답글 세리신작언제나옴 2021-08-17 15:50:40 답글 별차이 못느끼고 현타온다에 다 건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잔다고 누워놓고 또 왜 밋챈질하고있어 [4] 에스티바 2021.08.17 65 0 귀여운 이노리콘 한사발 [28] nene 2021.08.17 116 1 이짤 좋네 [1] Tensorcrisis 2021.08.17 65 0 펠라 존나 잘하는 작품 추천좀 해보셈 [9] 바이콘 2021.08.17 464 0 취미로 메이저 성우 flex [4] ㅇㅇ 2021.08.17 103 0 제미코 토막상식 [2] Tensorcrisis 2021.08.17 159 0 및창특 [10] Robert 2021.08.17 76 0 시이냐가 낳음 시이냥이 낳음? [12] 시이냐 2021.08.17 88 0 둘다 프레임 똑같네 [14] RJLily 2021.08.17 111 0 히요리 이거 표정 [3]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8.17 99 0 도엠보다 더 이해 안가는 녀석들 [19] Tensorcrisis 2021.08.17 151 0 히요리 이 판때기 너무 사기임 [6] Robert 2021.08.17 100 0 근데 공인인증서 욕먹고 바뀐지가 언젠데 아직도 공인인증서를 쓰냐 ㅋㅋㅋ [5] 에스티바 2021.08.17 106 0 이거 작아지는거 왤케 느린거 같지¿ [14] RJLily 2021.08.17 84 0 이번즈나낭어때 [4] 새벽향 2021.08.17 80 0 공인인증서 컴터로 하면 좆같아서 웬만한건 폰으로함 [2] 코메이 2021.08.17 66 0 리토 좋아하긴하는데 이번 컨셉에는 좀 안맞네.. [9] 바이콘 2021.08.17 122 0 히요리 이 애매한 눈까리 존나웃김 [2] 풀피리 2021.08.17 81 0 오늘의 첫빠따 [4] Tensorcrisis 2021.08.17 73 0 의외로 진짜인콘 [7] 소시지먹는유카 2021.08.17 66 0 또또시발또 [15] 상시 2021.08.17 134 0 아몰랑 [3] 으걍쥬금 2021.08.17 56 0 모레 E500 온다 [11] Robert 2021.08.17 192 0 도엠은 도저히 말이안됨 [4] 바이콘 2021.08.17 144 0 뭐했다고 벌써 두시야 빨리자야지 [1] 에스티바 2021.08.17 54 0 빠져든다ㅏㅏㅏㅏ [12] RJLily 2021.08.17 85 0 히요리 펀치 [6]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8.17 68 0 도엠은 돈이 어디서 나는걸까 [6] Robert 2021.08.17 79 0 와 스즈나 이번거 ㄹㅇ 구리긴하다 [6] 세리신작언제나옴 2021.08.17 286 0 끄아아아악 [14] 상시 2021.08.17 87 0 귀여움 [4] Tensorcrisis 2021.08.17 65 0 하드사야되는데 하드가 너무 비싸다 [10] 에스티바 2021.08.17 109 0 개꼴리는 여동생물특 [6] 시이냐 2021.08.17 132 0 소라마메 여동생은 걍 설정오류인걸로 하는게 나을듯 [12] 바이콘 2021.08.17 240 0 여동생모유는 좀 꼴리네 [4] neonjugs 2021.08.17 120 0 시오리가 복사가 된다고~ [23] nene 2021.08.17 126 2 리토 때문에 또 생각났어 [5]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8.17 95 0 최면 드디어 하나 올라왔네요 [11] 바이콘 2021.08.17 172 0 가만 생각해보니 토도 렌게가 미친년인거 아닐까 [3] 세리신작언제나옴 2021.08.17 143 0 대회 열고는싶은데 [19] 시이냐 2021.08.17 142 0 오리오리 [8] RJLily 2021.08.17 6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7 16: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