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둘다 프레임 똑같네 RJLil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10 작성일 2021-08-17 15:56:47 https://arca.live/b/momoirocode/32195073 착시현상인가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8-17 15:57:22 답글 RJLily 2021-08-17 15:57:31 답글 Robert 2021-08-17 15:57:28 답글 RJLily 2021-08-17 15:57:35 답글 소시지먹는유카 2021-08-17 15:57:30 답글 RJLily 2021-08-17 15:57:41 답글 FreeTree 2021-08-17 15:58:10 답글 RJLily 2021-08-17 15:58:17 답글 에스티바 2021-08-17 15:59:17 답글 인간의 뇌는 동일한 속도로 움직이는 것을 볼 때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것을 더 빠르다고 느끼는 경향이 있음 펼쳐보기▼ RJLily 2021-08-17 16:00:05 답글 가까워지는 물체랑 멀어지는 물체가 어쩌구 저쩌구 펼쳐보기▼ ㅇㅇ 2021-08-17 16:00:01 답글 RJLily 2021-08-17 16:00:10 답글 아반떼 2021-08-17 16:00:19 답글 아닌데 차이 확나는데 펼쳐보기▼ RJLily 2021-08-17 16:00:41 답글 놀랍게도 둘 다 17프레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목소리 좋다는 소리 많이듣는듯 [6] 풀피리 2021.08.17 112 0 이젠 진짜 및챈 꺼야지 [35] Robert 2021.08.17 141 0 아니 진짜로 속도가 달라 [6] 아반떼 2021.08.17 127 0 좌우대칭해도 커여운 브이노누리 [3] 겜붕이 2021.08.17 115 0 동음 치트키 성우 누가 있을까 [11] ㅇㅇ 2021.08.17 144 0 프레임 단위로 보니까 웃기네 [14] RJLily 2021.08.17 96 0 저택메 커엽내 [2] ㅇㅇ 2021.08.17 63 0 레이키라 귀엽다 [13] 타윤 2021.08.17 109 0 이거 존나귀엽네 ㅋㅋ [18] 우와 2021.08.17 94 0 (플롯대회)약점을잡아서 내후장을노려오는 후타나리 센세이..! [4] 효맨 2021.08.17 1214 3 이누리 커엽긴해 [3] 겜붕이 2021.08.17 70 0 동음 파업합니다 [3] MONE 2021.08.17 66 0 아니 잔다고 누워놓고 또 왜 밋챈질하고있어 [4] 에스티바 2021.08.17 64 0 귀여운 이노리콘 한사발 [28] nene 2021.08.17 115 1 이짤 좋네 [1] Tensorcrisis 2021.08.17 64 0 펠라 존나 잘하는 작품 추천좀 해보셈 [9] 바이콘 2021.08.17 464 0 취미로 메이저 성우 flex [4] ㅇㅇ 2021.08.17 103 0 제미코 토막상식 [2] Tensorcrisis 2021.08.17 159 0 및창특 [10] Robert 2021.08.17 76 0 시이냐가 낳음 시이냥이 낳음? [12] 시이냐 2021.08.17 88 0 둘다 프레임 똑같네 [14] RJLily 2021.08.17 110 0 히요리 이거 표정 [3]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8.17 98 0 도엠보다 더 이해 안가는 녀석들 [19] Tensorcrisis 2021.08.17 151 0 히요리 이 판때기 너무 사기임 [6] Robert 2021.08.17 100 0 근데 공인인증서 욕먹고 바뀐지가 언젠데 아직도 공인인증서를 쓰냐 ㅋㅋㅋ [5] 에스티바 2021.08.17 106 0 이거 작아지는거 왤케 느린거 같지¿ [14] RJLily 2021.08.17 83 0 이번즈나낭어때 [4] 새벽향 2021.08.17 80 0 공인인증서 컴터로 하면 좆같아서 웬만한건 폰으로함 [2] 코메이 2021.08.17 66 0 리토 좋아하긴하는데 이번 컨셉에는 좀 안맞네.. [9] 바이콘 2021.08.17 122 0 히요리 이 애매한 눈까리 존나웃김 [2] 풀피리 2021.08.17 81 0 오늘의 첫빠따 [4] Tensorcrisis 2021.08.17 73 0 의외로 진짜인콘 [7] 소시지먹는유카 2021.08.17 66 0 또또시발또 [15] 상시 2021.08.17 134 0 아몰랑 [3] 으걍쥬금 2021.08.17 56 0 모레 E500 온다 [11] Robert 2021.08.17 191 0 도엠은 도저히 말이안됨 [4] 바이콘 2021.08.17 144 0 뭐했다고 벌써 두시야 빨리자야지 [1] 에스티바 2021.08.17 54 0 빠져든다ㅏㅏㅏㅏ [12] RJLily 2021.08.17 85 0 히요리 펀치 [6]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8.17 68 0 도엠은 돈이 어디서 나는걸까 [6] Robert 2021.08.17 79 0 와 스즈나 이번거 ㄹㅇ 구리긴하다 [6] 세리신작언제나옴 2021.08.17 286 0 끄아아아악 [14] 상시 2021.08.17 8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7 16: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