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목적으로 만드는게 아닌것같음


일러는 이상한거 쓰는데 성우는 리리무같은 평범히 비싼 성우 씀


판매가격도 330엔이라 1000개팔려도 돈 안됨


진짜 몇십억대 자산가 아닌이상 저속도로 작품내는것도 말이안되는데 작품은 이상해도 서클장은 대단한놈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