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이거 작아지는거 왤케 느린거 같지¿ RJLil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83 작성일 2021-08-17 15:53:49 https://arca.live/b/momoirocode/32194888 기분탓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풀피리 2021-08-17 15:54:08 답글 느림 펼쳐보기▼ RJLily 2021-08-17 15:54:14 답글 풀피리 2021-08-17 15:54:29 답글 일처리 똑바로 하란 말야!! 펼쳐보기▼ RJLily 2021-08-17 15:54:50 답글 역재생박에 안햇음.. 펼쳐보기▼ Robert 2021-08-17 15:54:55 답글 느려. 펼쳐보기▼ RJLily 2021-08-17 15:55:10 답글 Robert 2021-08-17 15:55:28 답글 느리구나. 쓰러지는 것조차 펼쳐보기▼ 우와 2021-08-17 15:55:30 답글 바보 펼쳐보기▼ RJLily 2021-08-17 15:55:41 답글 알려조..... 펼쳐보기▼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8-17 15:55:34 답글 느리네 펼쳐보기▼ RJLily 2021-08-17 15:55:46 답글 휴머노이드 2021-08-17 16:00:55 답글 포토샵으로 만화선이랑 캐릭터 레이어 분리시키고 프리미어로 불러와서 캐릭터레이어 하나 더 복사해서 복사한 건 scale값 줄여놓고(큰거 하나 작은거 하나) 둘 다 scale값 똑같이 커지도록 모션 넣으면 될거같은데 펼쳐보기▼ RJLily 2021-08-17 16:01:14 답글 저 그런거 몰라요......... 펼쳐보기▼ 휴머노이드 2021-08-17 16:03:1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프레임 단위로 보니까 웃기네 [14] RJLily 2021.08.17 96 0 저택메 커엽내 [2] ㅇㅇ 2021.08.17 63 0 레이키라 귀엽다 [13] 타윤 2021.08.17 109 0 이거 존나귀엽네 ㅋㅋ [18] 우와 2021.08.17 94 0 (플롯대회)약점을잡아서 내후장을노려오는 후타나리 센세이..! [4] 효맨 2021.08.17 1214 3 이누리 커엽긴해 [3] 겜붕이 2021.08.17 70 0 동음 파업합니다 [3] MONE 2021.08.17 66 0 아니 잔다고 누워놓고 또 왜 밋챈질하고있어 [4] 에스티바 2021.08.17 65 0 귀여운 이노리콘 한사발 [28] nene 2021.08.17 115 1 이짤 좋네 [1] Tensorcrisis 2021.08.17 65 0 펠라 존나 잘하는 작품 추천좀 해보셈 [9] 바이콘 2021.08.17 464 0 취미로 메이저 성우 flex [4] ㅇㅇ 2021.08.17 103 0 제미코 토막상식 [2] Tensorcrisis 2021.08.17 159 0 및창특 [10] Robert 2021.08.17 76 0 시이냐가 낳음 시이냥이 낳음? [12] 시이냐 2021.08.17 88 0 둘다 프레임 똑같네 [14] RJLily 2021.08.17 111 0 히요리 이거 표정 [3]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8.17 99 0 도엠보다 더 이해 안가는 녀석들 [19] Tensorcrisis 2021.08.17 151 0 히요리 이 판때기 너무 사기임 [6] Robert 2021.08.17 100 0 근데 공인인증서 욕먹고 바뀐지가 언젠데 아직도 공인인증서를 쓰냐 ㅋㅋㅋ [5] 에스티바 2021.08.17 106 0 이거 작아지는거 왤케 느린거 같지¿ [14] RJLily 2021.08.17 83 0 이번즈나낭어때 [4] 새벽향 2021.08.17 80 0 공인인증서 컴터로 하면 좆같아서 웬만한건 폰으로함 [2] 코메이 2021.08.17 66 0 리토 좋아하긴하는데 이번 컨셉에는 좀 안맞네.. [9] 바이콘 2021.08.17 122 0 히요리 이 애매한 눈까리 존나웃김 [2] 풀피리 2021.08.17 81 0 오늘의 첫빠따 [4] Tensorcrisis 2021.08.17 73 0 의외로 진짜인콘 [7] 소시지먹는유카 2021.08.17 66 0 또또시발또 [15] 상시 2021.08.17 134 0 아몰랑 [3] 으걍쥬금 2021.08.17 56 0 모레 E500 온다 [11] Robert 2021.08.17 191 0 도엠은 도저히 말이안됨 [4] 바이콘 2021.08.17 144 0 뭐했다고 벌써 두시야 빨리자야지 [1] 에스티바 2021.08.17 54 0 빠져든다ㅏㅏㅏㅏ [12] RJLily 2021.08.17 85 0 히요리 펀치 [6]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8.17 68 0 도엠은 돈이 어디서 나는걸까 [6] Robert 2021.08.17 79 0 와 스즈나 이번거 ㄹㅇ 구리긴하다 [6] 세리신작언제나옴 2021.08.17 286 0 끄아아아악 [14] 상시 2021.08.17 87 0 귀여움 [4] Tensorcrisis 2021.08.17 65 0 하드사야되는데 하드가 너무 비싸다 [10] 에스티바 2021.08.17 109 0 개꼴리는 여동생물특 [6] 시이냐 2021.08.17 132 0 소라마메 여동생은 걍 설정오류인걸로 하는게 나을듯 [12] 바이콘 2021.08.17 24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7 16: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