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챠에서 폭사해서 돈이 없어진 및붕이, 동음에 너무 많이 질러서 돈이 없는 및붕이들을 위해

한달에 2천엔으로 먹고살수있는 방법을 알려줄게요.

일단 마트에가서 계란 30알짜리 한판을 사요 아니면 편의점에서 10개짜리 3개를 사도 돼요

그러면 대강 600엔 정도가 나올거에요

그런다음 편의점에 파는 100엔짜리 식빵(8조각 난거)랑 저지방 우유(마찬가지로 100엔)을 사요

이 빵과 우유를 매주 한번정도 사게될거에요

기호에 따라 딸기잼이나 마가린을 사도 좋아요

아침에 빵은 토스트기에 구워서 잼을 발라먹든 마가린을 발라 후라이팬에 구워먹든하고 하루에 우유 반잔 정도 마셔줘요

그리고 저녁에 배가 고파질때쯤에는 계란을 하나 삶든 밥솥으로 구운계란을 만들든 해서 먹으면 돼요

이러면 대강 하루 식비가 60엔 이내로 들어올거에요

이렇게 살면 한달에 살이 10키로씩 빠지는 다이어트 효과도 볼 수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