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god 잘나갈때 반년 식비로 2억 나왔다는 얘기가 생각나요

저도 일본살때 두달정도 한달에 식비 2천엔으로 살았던 적이 있어서

먹는거에 한이 맻힌거 같아요

먹을수 있을때 먹어둬야지 같은 생각이 뇌에 박힌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