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게닌들이 가지는 사회적 위치나 그런건 잘 알갯는대

머 방송 나오는 사람들이 게닌 아니면 아이돌 이럭게박게 업스닉간

맨날 억텐으로 진행해서 보기 쫌 거부감들어

버블경제때매 망한 사회를 분위기 살리려고 억텐 한게 이어져서 그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