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이랑 덕질같은거 폰으로 다 했었는데
이제 폰이랑 완전히 분리시키려고 패드 하나 샀지만...
물론
성능이랑 디스플레이는 진짜 탑티어임.
이거만으로 돈값 지대로 하긴 함.
근데 소소한 곳에서 불편함
파일관리 이젠 다 되긴 되는데
윈도우 안드로이드랑 개념이 다르고
인터넷 하는데 브라우저에서
webm 재생 안되고(이건 나중에 업데이트를 하겠지만)
이런 것들 때문에
한번씩 중국제 안드로이드 소형 태블릿 흘깃거리게 된다.
(소형에 고성능 태블릿은 다 중국이더라 ㅅㅂ)
근데 또 내가 이걸 한두 해 쓰고 버릴 것도 아니고
최소 3년 넘게 쓰려고 산 건데
게임 할 거면 성능같은 걸 감안하지 않을 수도 없고
안드로이드 고성능 해봐야 지금 아이패드랑
두 세대 가까이 차이나니깐 환장할 노릇
이 모든게 안드로이드가 성능적으로 똥볼 차서 그렇다 ㅅㅂ